본문 바로가기
현명한구매자

간만에 종각 굴보쌈

by garyston 2016. 12. 17.

간만에 종각 굴보쌈 골목에 갔습니다.


가격은 그리 많이 오른것 같진 않은데, 양이 적어진 것 같기도 했지요.

하지만, 요샌 먹는 양도 좀 줄어서 ㅎㅎ


약간의 굴과 보쌈, 그리고 감자탕(조미료 맛이 강하지만 ㅎㅎ)이면 소주한병쯤은 거뜬하죠 :)


#1. 오늘의 상차림


기대 안하고 있었는데, 두부전과 부추전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ㅋ

피클과 깍두기는 너무 달아서 좀 그렇긴 했지만, 배추도 달아서 좋더군요 ㅎ


#2. 거의 깻잎감자탕 ㅋㅋㅋ 



#3. 서비스로 나오는 거니까 그냥 참고 넘어가시져... ㅋㅋㅋ



#4. 한방보쌈과 싱싱한 굴 + 무한리필되는 김치!



겨울엔 한번씩 꼭 찾곤 하게 되네요-


종각역에서



찾기 어렵지 않고, 한 골목만 들어가면 있습니다.


가격도 다들 엇비슷하고.. 맛도 엇비슷하죠 ㅎ

그냥 걸어가시다가 손님 많은곳 들어가심 됩니다 ㅋㅋ


굴보쌈 (소)가 23,000원 하고 소주 한병에 4,000원 하더이다 ㅎ

31,000원에 두사람 즐겁게 한잔하고 나왔네여 ㅋ


시원한 굴과 달달한 배추 윤기흐르는 보쌈 따끈한 국물

그리고 소주한잔



포스팅 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