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15

오늘의 A/S 생활. 간만의 포스팅인데, A/S 이야기 입니다. 뭐 그게 나쁜건 아니지만?산건 많은데 글 쓸일이 없었군요 ㅎㅎ 돈쓰느라 바뻐서 글 못쓸정도로 뭘 산건 아닙니다..ㅋㅋ A/S는 After Service 입니다. 구매 후의 서비스..랄까요? ㅎA/S가 되느냐 되지 않느냐에 따라서 가격이 참 천차만별이 되기도 하죠. 브랜드의 제품이 선호받는 이유 중 하나도 이런 A/S 때문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비쌉니다 그래서 잘 생각을 해보고 사야겠죠. #1. 전기매트 작년 12월 초에 샀던 전기매트가 고장났습니다.전기매트.. 인터넷으로 샀습니다.NEW한일이라고 적혀있길래 한일인줄 알고 대충샀는데.. 왜인지 금새 고장이 나버렸습니다 하하사실 NEW한일도 아니고 그냥 한일도 아닌.. 다른 회사 제품 홈페이지도 있고, A/S에 대한 .. 2017. 1. 30.
에콰도르 후원 재능기부콘서트 출사 뜬금없이 사진을 찍으러.. 다녀왔습니다. 에콰도르에서 행사사진을 좀 찍은적이 있었는데, (물론 누가 시킨게 아니고 자원해서 하겠다고 한거..) 그걸 보고 사진을 좀 찍는구나 싶으셨는지; 좋은 행사에서 사진을 찍어달라고 하시기에 다녀왔습니다. 제 2회 관심 + 마음 재능기부콘서트 였는데..요는 에콰도르 출신 단원인 어떤분이 예전에 활동했던 기관을 후원하기 위해서 모금을 위한 콘서트를 한 것이지요 대단해.칭찬해. 사진을 전문적으로 찍는 사람도 아니고(실력도 없고) 카메라도 팔아서...어렵겠다고 했는데 카메라는 준비해보시겠다며.. 결국 사진을 찍으러 갔습니다 뭐랄까... 어렵더군요 사진찍는건; #1. 사람들이 입장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객석을 채워주셨습니다 #2. 호스트이신, 분의 공연! 맑은 목소리가.. 2017. 1. 9.
요즈음의 풍경 최근에 보고 사는 풍경 #1. 경복궁과 청와대가 한눈에 보이는 풍경 (누르면 커지려나?) #2. 자주가는 까페에서 보는 풍경 #3. 종각에 있는 높은 곳이 다 보이는 바 #4. 눈 온날 경복궁 또, 자주가는 까페에서.. 2017. 1. 3.
영화 「마스터」 완벽한 강동원, 뻔뻔한 이병헌, 귀여운 김우빈정도의 영화가 되겠습니다. 배우들의 연기들은 나무랄데가 없습니다. 2시간 반에 가까운 영화가... 절대 길게 느껴지지 않아요. 물 흐르듯이 흘러갑니다. 뭐 요새 드는 생각이긴 하지만, 이게 천만까지 갈 수 있긴할 것 같은데.. 이게 천만이 되는게 맞는건진 모르겠습니다 ㅎㅎ천만짜리 영화는 아닌 것 같은데, 또 많이들 보시니까 될 것 같긴하고.. 흠 -_-; 아무래도 이런 영화의 경우에는 반전의 반전이 기본적으로 깔리고, 거기에 대한 반전으로 엔딩이 나는 것이 대부분이죠역시 그렇습니다 ㅎㅎ 전 남잔데...;; ㅋㅋㅋㅋ 강동원은 정말 완벽합니다. 11등신에 겁나 똑똑하고, 정의감까지 완벽하구요.이병헌은 그냥 그대로.. 뻔뻔하고 이기적이고, 의심많고 참 사기꾼 캐릭터.. 2017. 1. 1.
빨래건조대 [위즈홈 매직라운드 6단 빨래건조대] 빨래 건조대를 고르다가, 급히 사려고 오프라인에서 이래저래 알아봤는데 -_-; 넘 비싸더군요; 왜케 오프라인 온라인 가격차이가 많이 나는건지 =_= 그래서 온라인으로, 6단 건조대 구매 ㅋ오프라인에서는 이 가격으로 살려면, 미니 건조대 밖에 못사요 ㅋ 지마켓에서 16,900원 으로 구매했습니다 ㅋ가격은 그때 그때 다르지만, 이래저래 찾아보고 그 당시 최저가를 ㅋㅋ ▲ 베란다에 설치! ㅋ 배송은 2일 걸렸고, 설치는 쉬웠습니다. 아무 도구 없이 설치 할 수 있어서 좋더군요 ㅋㅋ 성인은 설치하는데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ㅋㅋㅋㅋ 높이만 적당히 조절하면 되겠습니다~ 오프라인에서 사는게 품질을 보고 살수 있으니 좋긴한데... 너무 가격이 거시기 해서 ㅋㅋ 홈플러스에서는 같은 형태의 건조대가 7만원 하더군요 ㄷㄷㄷ.. 2017.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