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자

2012 게임 콘퍼런스 선착순 50명 무료 등록의 찬스!

garyston 2012. 12. 7. 10:30

2012 게임 콘퍼런스 선착순 50명 무료 등록의 찬스!




오는 12 11() 코엑스 홀E에서 개최될 2012 게임 콘퍼런스(http://gcon.dt.co.kr)

애니팡, 프로젝트NT, 아이러브커피, 카카오톡 등의 사례로 보는 모바일 게임의 미래

온라인 게임사의 모바일 전략 등을 집중 진단합니다. 아래 프로그램 확인 바랍니다.

 

이번 발표를 꼭 듣고 싶은 분들을 대상으로 콘퍼런스 무료 참가기회를 드립니다.

, 한정된 자리로 인해 선착순 50분에게만 드립니다.

접수 순으로 마감을 하겠습니다.

본인과 동반인까지 무료 초청하오니 신청하실 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른 분을 대신하여 신청해주셔도 됩니다만 꼭 오실 분이어야만 합니다.

 

아래의 참가자 정보를 보내주시면 사무국에서 등록처리를 해드리겠습니다.

- 성명 / 소속 / 부서 / 직책 / 핸드폰 / 이메일 주소(등록 확인메일 수신 가능한 주소)

* 동반인 정보 포함

 

다른 참가자와 혼선의 우려가 있으니 반드시 이 메일주소로 회신(kanone@dt.co.kr)해주시기 바랍니다.

 

 

발표주제

발표자

09:30~10:00

기조 발표

10:00~10:30

애니팡으로 보는 모바일 게임의 미래

선데이토즈 이정웅 대표

10:30~11:00

게임시장 지각변동 어떻게 볼 것인가?

띵소프트 정상원 대표

11:00~11:10

축사

문화체육관광부 곽영진 제1차관

1. 스마트 게임 시장의 개화

11:10~11:40

카카오톡으로 본 게임과 SNS의 조합

카카오 반승환 본부장

11:40~13:00

중 식

13:00~13:30

스마트폰 게임의 해외 시장 진출 전략

게임빌 오세욱 팀장

13:30~14:00

중국 모바일 게임 시장 전망과 소셜게임 미래전략

파티스튜디오 이대형 대표

14:00~14:30

개발과 서비스 병행의 모바일 게임사의 생존전략

모비클 권영준 대표

14:30~14:50

커피 브레이크

2. 온라인게임 신성장 동력을 찾아라

14:50~15:20

게임포털의 퍼블리싱 사업 전략

NHN 한게임 조현식 본부장

15:20~15:50

온라인 게임사의 스마트폰 게임시장 진입 전략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 석주완 본부장

15:50~16:20

스포츠 게임을 통한 온라인게임사의 돌파구 찾기

넥슨 이정헌 실장

3. 게임 과몰입 해소 및 건전 게임문화 정착

16:20~16:40

게임 과몰입 해소와 게임산업의 문화주권 회복

한국게임산업협회 김성곤 국장

16:40~17:00

게임 시장 건전화 방안

게임문화재단 정용환 국장

17:00~

Wrap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