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명한구매자

등산화를 구매하였습니다. 「트렉스타 젠」

by garyston 2012. 8. 23.

등산화를 구매하였습니다. 「트렉스타 젠」


뽐뿌를 통해서~ 등산화를 구매하였습니다 :)

뽐뿌는 각종 포탈사이트에서, 뽐뿌를 치면 나오는 인터넷에서 싸게 살 수 있는 물건들만을 모아놓은 사이트이지요

나중에 또 소개올리겠습니당

치악산을 다녀왔을때, 러닝화를 신고[나름 쿠션이 좋은 거라서 ㅎㅎ] 올라갔다가 좀 신발이 망가지는 경향이 있더라구요. 돌산같은 경우에... 확실히 신발이 망가지는 경향이 있죠-


그래서 등산화를 찾아보다가... 또 좀 인터넷으로 조사를 했지요! :)

캠프라인이라는 등산화가 먹어주던데요 ㅋㅋ 인터넷으로 사실꺼면 OK아웃도어.com 가시면... 가격도 저렴하게 만날 수 있던 것 같습니다. ㅎㅎ 하드한 등산을 하시지 않는 경우에는 그냥 트래킹화정도면 충분 할 것 같아요.


물론, 2007년 버전입니다 ㅋㅋ 지금은 2012년... 5년전 제품을 구입한 셈이지요.

2007년 당시 정가는 110,000원 그때나 지금이나 등산화는 꽤 비싸긴 했네요.

트렉스타 본사 쇼핑몰에서 가격이 저렴하게 나온게 있어서, 거기다가 큰 사이즈만 남아서; 최고 -_-)b

가격은 29,000원


근데 내구성이 좀 떨어져있을까 고민되긴 하지만 크게 문제는 없길 바랍니다. ㅋㅋ


등산화를 아예 모르시는 분이 인터넷에서 사시려고 한다면... 좀 안좋을 것 같은데; 왠만하면 신어보고 사시기를 추천하더군요. 뭐 그래도 인터넷으로만 사시겠다고 하면 등산화는 발사이즈 보다 5mm에서 10mm 크게 신어야 해요.

왜냐하면, 등산양말이 상당히 두껍거든요. 등산양말은 보통양말보다 많이 두꺼운 관계로~ 그렇게 신으라고 말을 하더라구요.


어찌하였든,  

[트렉스타 택배 박스 포장]

[트랙스타 박스]

[내부 포장은 다 비슷한데... 좀 깔끔해보이진 않아요 ㅋㅋ]

[정면샷 그리고~ 고어텍스는 아니지만 ㅋㅋ]

[솔직히 신발 안이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단 이뻐요 ㅋㅋ]


[바닥을 보면 저런 부분들이 접지력을 올려준다고 하더라구요]


이렇게 등산화를 싸게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트렉스타 젠으로 어떤 산을 가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등산화는 많이신고 다니지 않지만; 많이 가볼려고 노력할겁니다!

등산 갈때마다 등산기 빼먹지 않고 꼬박꼬박 쓸려고 합니다.


원래 등산도 좋아했지만 ㅋㅋ 솔직히 우리나라 사람들 등산용품에 너무 투자하는 경향이 있긴 하지만.. 등산화 정도는 한번 구매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이렇게 좋은 기회가 된다면 말이죠 ㅋㅋㅋ

고어텍스까지는 안사더라도 :) 이정도면 충분히 왠만한 산은 가질 것 같아요. 겨울산은 어렵긴 하겠지만 ㅎ

눈이 덮힌 산은 잘 안갈예정이라;


그리고 고어텍스가 통풍이 잘 되는 재질이라고는 하지만... 통풍이 잘되는 편이지 비고어텍스보다 잘 될리가 없거든요 ㅋㅋ 너무 고어텍스에 집착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특히, 등산 초보이신 경우에는 특히~ :)


제가 아는 브랜드는 트렉스타, 캠프라인인데... 국내 70~80%가 캠프라인이라고 하더라구요. 등산화 전문업체지요!

트렉스타는 다른 용품도 다양하게 만드는 회사이구요~!


이렇게 저렴한 가격에 등산화를 구매하였습니다! 「트렉스타 젠」으로 즐거운 등산할께요~~~




'현명한구매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광화문 맛집 「초원 죽집」  (0) 2012.10.17
USB메모리 - ADATA S102 16GB  (0) 2012.10.09
치약 Lion Japan Systema 딥클린 치약  (0) 2012.10.09
에스파냐.  (0) 2011.12.04
현명한 카드생활.  (0) 2010.0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