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획자

2012 게임 콘퍼런스 선착순 50명 무료 등록의 찬스!

by garyston 2012. 12. 7.

2012 게임 콘퍼런스 선착순 50명 무료 등록의 찬스!




오는 12 11() 코엑스 홀E에서 개최될 2012 게임 콘퍼런스(http://gcon.dt.co.kr)

애니팡, 프로젝트NT, 아이러브커피, 카카오톡 등의 사례로 보는 모바일 게임의 미래

온라인 게임사의 모바일 전략 등을 집중 진단합니다. 아래 프로그램 확인 바랍니다.

 

이번 발표를 꼭 듣고 싶은 분들을 대상으로 콘퍼런스 무료 참가기회를 드립니다.

, 한정된 자리로 인해 선착순 50분에게만 드립니다.

접수 순으로 마감을 하겠습니다.

본인과 동반인까지 무료 초청하오니 신청하실 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른 분을 대신하여 신청해주셔도 됩니다만 꼭 오실 분이어야만 합니다.

 

아래의 참가자 정보를 보내주시면 사무국에서 등록처리를 해드리겠습니다.

- 성명 / 소속 / 부서 / 직책 / 핸드폰 / 이메일 주소(등록 확인메일 수신 가능한 주소)

* 동반인 정보 포함

 

다른 참가자와 혼선의 우려가 있으니 반드시 이 메일주소로 회신(kanone@dt.co.kr)해주시기 바랍니다.

 

 

발표주제

발표자

09:30~10:00

기조 발표

10:00~10:30

애니팡으로 보는 모바일 게임의 미래

선데이토즈 이정웅 대표

10:30~11:00

게임시장 지각변동 어떻게 볼 것인가?

띵소프트 정상원 대표

11:00~11:10

축사

문화체육관광부 곽영진 제1차관

1. 스마트 게임 시장의 개화

11:10~11:40

카카오톡으로 본 게임과 SNS의 조합

카카오 반승환 본부장

11:40~13:00

중 식

13:00~13:30

스마트폰 게임의 해외 시장 진출 전략

게임빌 오세욱 팀장

13:30~14:00

중국 모바일 게임 시장 전망과 소셜게임 미래전략

파티스튜디오 이대형 대표

14:00~14:30

개발과 서비스 병행의 모바일 게임사의 생존전략

모비클 권영준 대표

14:30~14:50

커피 브레이크

2. 온라인게임 신성장 동력을 찾아라

14:50~15:20

게임포털의 퍼블리싱 사업 전략

NHN 한게임 조현식 본부장

15:20~15:50

온라인 게임사의 스마트폰 게임시장 진입 전략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 석주완 본부장

15:50~16:20

스포츠 게임을 통한 온라인게임사의 돌파구 찾기

넥슨 이정헌 실장

3. 게임 과몰입 해소 및 건전 게임문화 정착

16:20~16:40

게임 과몰입 해소와 게임산업의 문화주권 회복

한국게임산업협회 김성곤 국장

16:40~17:00

게임 시장 건전화 방안

게임문화재단 정용환 국장

17:00~

Wrap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