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명한구매자

비비안웨스트우드 안경테 VW24601

by garyston 2013. 7. 17.

실은 지른지는 좀 된거고 여러번 언급되었지만, 실제 껴보니 이렇고 저렇다는 내용을 좀 써놓고 싶어서리


사기는 인터넷으로 22정도에 정품임을 확신 할 수 있는 곳에서 질렀습니다

보증서까지 받아놓긴했는데 안경테 같은 경우엔 AS받을 일이 많이 있을까 싶으네요

그래도 문제 생기면 죽기전까지 AS 받아야지요

비싼 건 오래가야 된다는 말도 안되는 신념이 있어서... 그렇기 때문에 산것도 있어요


비비안 웨스트우드 라는 브랜드를 좋아하는 게 첫번째 이유겠지만


일단 안경 렌즈를 맞춰야 해서 안경점에 갔더니.. 

"안경테 좋은 거 사셨네요?" 라고 물어보시길래 요 브랜드에 대한 인식이 궁금해져서 

"아 그래요? 전 잘 모르는데..." 했더니


영국왕실에 패션소품 같은거 만들고 어쩌네 저쩌네... 뭐 그래서 산건 아녜요

브랜드는 자기만족이죠 뭐..


일단 안경을끼고 한 2주정도 지내본 지금에야 말하는 거지만-


1. 안경테가 가볍진 않아요 뿔테안에 메탈로 심 골조를 잡아놓은 구조라 더 무거우려나요? 일단 튼튼은 할 것 같습니다 10년써야지


2. 안경테를 껴보고 산게 아니고 내 코가 낮다는 생각을 못해서 그런지 낮은 코가 원망스러운 느낌 저는 콧대가 매우 낮은 편이라 평범한 분들이면 전혀 지장없을 듯


3. 안경은 무난하고 이쁩니다 앞에 로고가 좀 싫긴한데 어쩌겠어요 다들 이런걸


적응되니깐 별 생각없이 끼고 다닐 수 있게 되네요~ 후후



일단 뒤에서 찍으면 투톤중에 하얀면만 보입니다.

원래 벌어져있진 않은데 제 얼굴 구조상 안경들 뒤가 다 벌어집니다. 머리가 커서 그런거겠죠 옆으로 넓은 얼굴인가 봅니다


이제부터 실제 인증샷



▲ 뒤에서 찍으면 투톤 중에 하얀부분만 보임~ 



▲ 위에서 보면 이렇죠



▲ 가장 중요한 정면 샷



▲ 착샷 근데 조금 비뚤어졌네요~ 사진찍을 때 각도 자체가 약간 비뚤어졌었던 것 같음


옆모습이 없네요 사진 중엔 옆모습도 이쁜데

옆안쪽에서는 vivien westwood 라고 써있고~ 그리고 안경 사이즈에 대한 이야기들이 나오죠.. ㅋㅋ

옆바깥쪽 뒤쪽도 vivien westwood 라고 써있습니다.


안경 사이즈는 



요렇게 됩니다. 실제로 저렇구요 ㅋㅋ


최신 모델은 아니여서 또 구매하시려는 분이 있을지는 모르지만,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근데 비비안웨스트우드 안경테 찾으시다가 보면 눈이 가실수도 있어요 ㅎㅎ


이전에 지르기 전에 고민하던 글도 첨부합니다 :)


2013/05/21 - [잡동사니 리뷰] - 비비안 웨스트우드 남자 안경 추천


본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 광고와 다음 뷰온을 클릭해주세요~

큰 도움이 된답니다. 행복한 하루 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