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oluntario de corea

에콰도르의 길거리 행진 참가! (크리스마스 기념행사)

by garyston 2014. 12. 25.

예전부터 준비해오던.. 크리스마스 기념행사(행진)를 참가했습니다


뭐 이렇습니다 (...)



#1. ... 무슨말을 써야할지



사실 이거 뭐... 그냥 좀 옷 좀 입고 걸어주면 되는거라 참가에 의의를 두고..

할래? 할래? 하자? 하길래.. 그냥 하겠다고 했더니.. 이런 결과가 나왔습니다 허허

그리고... 기관장과 함께 걷는 걸로 되어있었는데 기관장이 산 호세가 너무 젊고 키가 크다고 다른 마리아를 구해왔더군요

급 변경된 마리아와 함께 ... 거리를 걸었습니다


+ 산 호세는 스페인어권에서의 이름이지만 보다 우리가 익숙한 이름은.. 요셉입니다

(신비선생님이 제보를 주셔서.. ㅋㅋ 내용 추가합니다! ^^)



#2. 사실 뭐 이정도 비주얼이면 산뜻하게 뭐 산책 좀 해주자 싶었는데... (일단 옷만 덮어쓴 모습)



#3. 그리고 위험한... 작업이 시작되었습니다 (이것만 아니었음.. ㅋㅋ)



#4. 그리고 해탈... 인생 뭐 있나여...



#5. 마리아는 본판이 이쁘심.. 독일에서 봉사하러 온 19살 꽃띠 처자



#6. 마리아와 호세의 관계는 잘 모르지만.. 일단 한 쌍인것으로 보아 친한 사이인듯..? 근데 우린 안친함 ^^



#7. 광대 이모와 한컷.. ㅎ 중간에서 고생 많이 해주셨음.. ㅎ



#8. 진짜 호세(가운데 있는 친구 이름이 호세임.. ㅎㅎ), 하이메와 함께 ㅋㅋ 뒤에 끼어드신 분은.. 의사선생님이심 ㅋ



#9. 섹시한.. 산타누님 코스프레 중인 가비



#10. 항상 신세지고 있는 나띠, 볼리또, 그리고 난시(고양이눈이라 ㅎㅎ 갸띠또라 많이 불리심)



준비과정을 이렇게 저렇게 거쳐... 본게임이 시작되었습니다

시청을 출발해서 서서히 ㅋㅋ 걷고 걷고 걸어서... 어딘가로 향해가고 있습니다

앞에서는.. 크리스마스 선물(저번에 포장해놓은 캬라멜로스)를 나눠주고 있었구요 ㅎ 아래 링크는 준비하는 포스팅!


2014/12/22 - [Voluntario de corea] - 크리스마스 - Para Navidad


저와 성자..5인조는 이렇게 천천히 따라 걸었습니다 ㅋㅋ

뭔가.. 춤을 추는 것도 아니고 그냥 천천히 걷는 느낌..!?



#11. 리오밤바 성자 5인조 ㅋㅋ



#12. 뭔가... ㅋㅋ 웃기지... 않나요? ㅋㅋ It's a beatiful day~ 이런 음악이라도 깔려야 할 것 같은 느낌 ㅋㅋ



#13. 같이 고생한 마리아와 함께 거리에서! ㅎㅎ



무사히 행진을 마친 후 .... 문제가 생겨서; 다급히 사무실로 돌아가긴 했지만.. 좋은 경험이었던 것 같습니다

언제 이런거 또 해보겠어요 ㅎ

(근데, 크리스마스 행사 참... 많아요 많아)


하나하나 겪어보고 배우고... (근데 이게 봉사...인가? 뭐 기관행사니까 ㅋㅋ) 그러고 잘 지내고 있습니다 ㅎ



아 그리고.. 사람들에게 웃음을 주고자.. 분장사진을 좀 보냈더니.. 

만수르, 동방박사, 아랍인.... 이런 반응만 나오더라구요 ㅋㅋㅋ 야 !! 산 호세라고 산 호세 ㅋㅋㅋㅋ


여튼..


포스팅 마칩니다!

챠오!


행복한 성탄절되세요!

Merry christmas!

Feliz Navid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