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oluntario de corea

새 차량 단장.

by garyston 2015. 10. 26.

시골학교에 갈 때 항상 함께했던 나의 이동형 교실이!

새단장을 했습니다 ㅋㅋㅋ


#1. 엔진보호!



#2. 배터리도 보호!



#3. 부실했던 계단을 깔끔하게 쓸 수 있도록 변경!






#4. 고장났던 잠금장치 보강!



#5. 안쓰던 엔진 확인 -_-a 잘 지내니?



#6. 커버가 없었던.. 전기 꽂는 부분도.. 개선!!!



많은 부분이 개선 되었지만...

요새 이동교육을 잘 안나가고 있습니다 


현장사업 막바지라... -_-;

할일이 많네요


이번학기는 안나갈듯


예전 운전기사가 견적을 받아놓고, 진행을 결국하긴 했네요. 예전부터 이런저런 부분이 필요하다고 주장하긴 했었거든요 ㅋ

뭐 틀린것도 아니고...자꾸 나한테 해달라고 해서 몇번 짤랐더니 결국 자기들이 알아서 하네요 ㅋ

우왕 굳


길 안좋은 곳에 갈때도 이제 좀 덜불안해도 되겠네요 ^^

내년 학기에는 함께 하도록 하겠슴돠.. -_-


동영상 강의도 나눠주러 가야 하니까! ㅋㅋㅋ

내년에 함께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