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혹요리사

매운 볶음면 - 붉닭볶음면

by garyston 2014. 3. 9.

요새 참 라면을 안먹는데.. 하도 트렌디하다보니깐.. 나도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ㅋㅋㅋ


사실은 친구가.. 개그랍시고 해주는 이야기중에서


여 : "라면먹고 갈래?" (봄날은 간다의.. 이영애의 그말!)

남 : "붉닭볶음면 있어?"

여 : "????"


이런 개그를 치길래 ㅋㅋㅋ 어쨌든.. 대세 볶음면 인지라.. ㅋ 한번 먹어보고 싶어서 슈퍼에서 1,000원에 구매 ㅋ

컵은 1,400원 이던데 무슨 차이가 있는건지 ㅋ


일단 볶음면으로 인상깊었던 건 예간에 간짬뽕이었었고.. 비빔면은 뭐 따뜻하게 먹는게 아니니깐.. 아 라면볶이도 괜찮았지 컵라면이긴 하지만.. ㅋㅋ



▲ 마니아라면 중에서 7종이라...


매니아 라면은 대체 누가 선정해준건데? ㅋㅋㅋ 기가막힌 마케팅이다 ㅋ 일단 뭐 다들 매운맛 좋아한다는 사람들은 다들 시도해보게 되는 듯 ㅋㅋㅋ



▲ 일단 면을 삶는 시간이 꽤나 길어야 하더라..


면이 굵어 ㅋ 약간 오동통한 면맛을 내기 위해서 인지 너구리급 면을 쓰고 있는 것 같았고.. 역시 꼬들꼬들한 맛이 괜찮더군... 



▲ 완성된 모습


근데.. 이거 뭐랄까;; 불닭이랑 연관이 없어 보인다 ㅋㅋㅋㅋ 불닭맛이 느껴지는 것도 아니고 닭고기적인 뭔가가 아무것도 없달까... ㅎㅎ


일단 면은 찰지고~ 소스는 꽤나 매운 편이고.. 실제로 라면도 뭐 꽤 매운편이니까~ ㅎ 내가 매운맛을 평가할 때 매운편이라고 하면 보통 사람들에게는 많이 매울 수도 있다..는 건 참고 ㅋㅋ 매운것에 대한 저항이 강한 편이여서... 저항이라니깐 무슨 게임같네 ㅋㅋ


트렌드가 될만한.. 면 + 맛있게 매운 소스가 뭐 대세가 될만한 라면이라는 것은 부정할 수는 없고~

... 근데 그 라면먹고 갈래 하는 상황에서 찾을 정도는 아닌 것 같아 임마 ㅋㅋㅋㅋㅋㅋ 


포스팅 끝!


본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 광고와 다음 뷰온을 클릭해주세요~

큰 도움이 된답니다. 행복한 하루 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