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눔활동

대한적십자사에서 보내준 작은선물

by garyston 2012. 12. 6.

대한적십자사에서 보내준 작은선물


아침에 출근하려고 나가려는데, 우체통에 소포가 하나 들어있더라구요 :)

매주 받아보는 무비위크인가 했는데... 앗? 이거... 적십자사에서 뭔가 도착했네요.


이게 뭐지...? 



[이것이 소포!]

올해 헌혈을 5번인가 6번인가 한 것 같은데요.


헌혈한 숫자가 딱 29번 입니다. 나이도 29살. 실제로 27년 살았지만... 그래도 1년에 한번은 하고 살았다는 후훗.

군입대하면서 말라리아 위험지역이라, 2년간 헌혈을 못하고 17살 이후로 헌혈을 시작할 수 있으니까... 10년동안 30번 거의 1년에 3번정도는 한 것 같습니다앙. 


나의 사랑을 알아주니 감사할 뿐. :)

이런 선물은 정말 행복해요 ㅎㅎ



[소포를 열어보니 스케쥴 다이어리, 포장이 이쁘네요]



[다이어리는 역시 새빨간 색.. 피]


다이어리로 쓸 때 기능성 보다는 뭔가 내가 헌혈하는 사람이라는 것을 나타내기는 너무나도 좋은 빨간색입니다 :)


뭐 이런것 받았다고 자랑하고 싶은 것 반 + 여러분들도 헌혈 하세요 그리고, 사랑도 같이 나누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