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명한구매자

아토케어 EP880 사용기

by garyston 2012. 12. 9.
아토케어 EP880 사용기

 

평소 비염이 심각하여 ... 괴로워 하던 차에 자주 찾아보는 쇼핑사이트에서 초특가로 나온 녀석을 발견하였고...

이것에 대해서 성능을 확인해보고자 여기저기서 내용을 확인해보니,

 

성능은 충분히 검증받은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꽤 비싼 가격이긴 하지만 질렀었죠.

알러지라는 것이 참 날이 더 추워지면 추워질 수록 더 힘들어지는 거거든요. 특히 비염은 더더욱 괴롭습니다;

집에 참 청소기가 많은데 자외선 살균이 되는 청소기아는 것이 참 매력적으로 느껴져서 구매하였지요.

 

개인적으로 유선 청소기를 선호하는 편인데, 왜냐면 무선 청소기는 어느정도 한계가 있거든요. 모터도 약하고 충전지가 생각보다 오래 유지 되질 않으니까요. 그래도 요녀석은 사용한지 꽤 되었는데 확실히 성능저하는 없는 것 같아요.

 

침구들도 요녀석으로 자주 청소해주고 나서 비염이 확실히 좋아진 것을 느껴집니다.

 

 

[친근감가게 생긴 디자인]

 

하지만 옆에 있는 호스를 뺴서 강한 모터인 600W 짜리 모터로 구석구석 먼지청소를 하는데도 쓸 수 있고 상당히 긴 선으로 왠만한 집에서는 사용하는데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집먼지 진드기 알러지 있으신 분들은 하나 구매하시는것을 추천드려요;

그리고 매트리스 청소가 현실적으로 불가능하잖아요.

 

600W의 힘이 정말 뽑아내는 미세먼지의 차이가 달라요; 손대보시면 알겠지만... 정말 강합니당 ㅋㅋ

강추!

 

제가 아토세이프에서 나온 스프레이도써보고 다 해봐도..아토케어 청소기 만한것이 없네요.

아토세이프에서 나온 스프레이랑 같이 쓰셔도 좋을 것 같긴해요 :)

 

스프레이도 만원정도면 샀던 것 같아요 ㅎㅎ

 

먼지를 뽑아낸 것을 보면 청소기에 대한 믿음이 좀 강해지실려나요?

흠... 보통 청소기랑 확실히 다릅니다; 써보시면 알아요 ㅋㅋㅋ

 

일부러 더러운 먼지가 들어있는 사진을 올립니다. 참고하세요 :)

 

[먼지가 보이십니까!!!]

 

제가 너무 지저분하게 해놓고 살았나봐요 ㅠㅠ

 

하지만, 청소할 시간이 많지 않고 많은 투자를 못할 것 같은 자취하는 회사원들이시라면-

차라리 좋은 도구로 건강을 지키시는 것이 훨씬 현명할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싸게 구하면 아토케어 EP880은 6만원 대에서 구해지실 거예요.

 

확실히 검증받은 제품이니 의심하실 필요 없이 구매하셔도 됩니다~ :) 게다가 국산이니 ㅋㅋ

아 맞다; 이건 제가 제품 제공받고 쓰는 포스팅 아니예요. 전 아직까지 그래본적이 없어서요 ㅎㅎ

 

여러분 겨울 비염 조심하시구 건강도 꼭! 지키셔요 :)

 

 

 

포스팅을 끝까지 읽으셨고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의 광고클릭 한번 부탁드릴께요 :)

광고를 통한 수익은 http://www.garyston.com의 도메인 유지 비용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현명한구매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Cafe :) Espana.  (0) 2013.04.07
LG전자 싸이킹 VC4909GHA 사용 후기  (0) 2013.02.14
광화문 맛집 「초원 죽집」  (0) 2012.10.17
USB메모리 - ADATA S102 16GB  (0) 2012.10.09
치약 Lion Japan Systema 딥클린 치약  (0) 2012.1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