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명한구매자

홍대 디저트 까페 - Be Sweet On

by garyston 2014. 3. 5.

우연치 않게 들어간 디저트까페.

더 이상의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 라고 할 수 없으니 주절주절 이야기를 해보도록 할께요 ㅋㅋ



큰지도보기

비스위트온 / -

주소
서울 마포구 서교동 339-3번지 2층
전화
02-323-2370
설명
일본풍의 디저트를 맛볼수 있는 곳


홍대입구역에서 많이 멀지 않은 거리(5~6분이면 걸을려나..?)에 있고.. 유명한지 어떤지는 모르지만.. 들어가니 사람이 꽤나 있더군요.. ㅎㅎ


원래 오늘은 디저트로 치즈케이크가 땡겨서 몹시에 가보려고 했는데.. 너무 시간이 늦었는지 이미 다들 퇴근하신 것 같더군요 아쉽지만.. 다른 롤케이크 전문점으로 가려고 하다가 너무 멀어서 그냥 가까운데 가자 싶어서 막 들어온 가게 치고는 나쁘지 않았네요 ㅎㅎ


주문은 한참 고민하다가 티라미슈와 아삼 2인 Pot을 주문했습니다.

메뉴판에는 2인팟 이라고 적혀 있어서.. 온라인게임 2인팟 이런느낌이 들더라구요.. 기분탓이겠죠



아삼 2인 Pot



단정한 느낌의 찻잔


홍차는 확실히 적당한 온도에 맞춰서 티백을 제거하고 나오기 때문에 천천히 즐겨도 좋았구요. 달달한 티리미슈와 같이 즐기기에 깔끔하고 담백한 느낌이 좋았어요


티라미슈 외에도 쇼콜라 몽블랑, 타르트 타탄, 크레이프 수제트, 초콜렛 밀피유 등이 있었구요.. 여름에 인기가 많을 것 같은 말차빙수도 있더라구요 녹차빙수인데... 무지하게 거대하게 나오더군요 ㅎㅎ 보기만해도 추웠어요;



데코까지 깔끔한 티라미슈



부드러운 티리미슈의 부분



초콜렛이 방울방울 ㅎㅎ


티라미슈는 티라미슈답게 스푼이 나오더군요.. 근데 약간 퍼먹기는 불편하긴 하더라구요 ㅋㅋ 같이 간 친구는 숟가락으로 열심히 초콜렛까지 맛을 보더라구요 ㅎㅎ 전반적으로 가격은 좀 높았습니다. 아삼 2인팟이 11,000원 정도.. 티라미슈가 6,000원 정도 였던 걸로 기억해요. 왠만한 밥보다 더 비싼 디저트죠 ㅎㅎ


블로그에 글 남기려고 찾아보다가 알게 된 점이지만.. 일본식 디저트 까페라고 합니다. 오밀조밀한 느낌이.. 그래서 그랬나 싶기도 하구요 ㅎㅎ

영업시간은 오후 2시 부터 - 밤 11시까지라고 하네요.. 꽤 늦은 시간까지 하는게 마음에 드는군요~


달달한 디저트와 진한 홍차한잔이 그리운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