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양이집사

고양이 사료 추천 - 네츄럴 초이스 어덜트

by garyston 2014. 4. 23.

안녕하세요~ 고양이 사료에 대해서도 할말이 꽤나 있는 집사입니다 ㅋㅋ

이제 고양이 키운지 4년이 되어가는군요 ㅎㅎ


처음에는 무엇도 모르고 .. 원래 먹던 사료였던 로얄캐닌부터 시작을 했죠 ㅎㅎ

로얄캐닌이 제일 좋은 건 줄알고 지내던 시절도 있었습니다.. 으하하하

그러다가 좀 저렴한 사료를 찾아볼까 하다가... 캐츠랑 이딴 저려미도 먹여보다가.. -ㅅ-


아이들의 모질이 나빠지고 건강이 악화되는 느낌이 강해져서 ... 

로얄캐닌으로 다시 돌렸습니다만;


좀 더 좋은 걸 먹이면 아이들이 좋아질까해서 모질 개선에 좋다는 사나벨르를  보았죠

딱히 좋은 건 모르겠더라구요 ㅋㅋ


하지만 이번에 선택한 네츄럴 초이스 어덜트 요 녀석은 정말 괜찮은 듯 해요

이제 한달 가량 먹이고 있는데 개선이 많이 되었습니다 ㅎㅎ


홀리스틱 등급이구요.. 오가닉은 아니지만 이정도면 정말 가성비 좋은 것 같습니다


일단 사료가 크기가 작아서 급한 아이들은 막삼킬 것 같았는데.. 우리 아이들은 먹고 토하는 건 본적이 없습니다 ㅋㅋ

그리고~ 사료 냄새가 역하지 않아요. 사나벨르나 로얄캐닌은 사료향이 사람이 느끼기에 조금 역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_-;

제가 예민한거 아니에요 ㅋㅋ 충분히 누구나 느낄 수 있어요~

근데 네츄러 초이스는 상당히 괜찮습니다


기호성도 좋은 것 같더라구요

일단 우리 애들은 당연히 잘 먹구요.. 탁묘 온 아이가 지금 하나 있는데 이녀석이.. 원래 자기가 먹던 사료는 안먹고 이것만 먹습니다.. -_- 우리애들 밥 뺏어 먹지마!!!


그리고 가격!

사나벨르와 로얄캐닌보다 가격적으로 경쟁력이 많이 떨어지지도 않습니다


6.35 kg에 48,000원에 샀거든요

로얄캐닌 최저가 한번 볼까요~ 10kg에서 75,000원 정도 

사나벨르도 비슷한 가격이었어요 할인 많이 받아서 10kg에 80,000원 정도 였죠.... 


네츄럴 초이스 1kg당 7,550원

로얄캐닌 인도어 1kg당 7,500원

사나벨르 1kg당 8,000 원


가격이 이렇더라구요... -_-


별차이 없어; 그런데... 뭐 로얄캐닌의 마케팅은 상당히 뛰어난 편이구요 ㅎㅎ 다양한 컨셉으로 나와서 이래저래 무시할 수는 없죵 ㅎㅎ 이름 값이라는게 있으니깐! 


하지만... 아제 저는 네츄럴 초이스 먹일랩니다 ㅎㅎ

상당히 마음에 들었어요~


고양이 사료 등급표 한번 찾아보시면.. 자신의 고양이에게 도움이 될 수 있을 겁니다~

"고양이 사료 등급표" 검색 필수!!!! ㅎㅎ



▲ 사료 선택 대성공!!!


▲ 지마켓에서 샀는데 다양한 사료 샘플들을 전달해주셨습져 ㅋㅋㅋ 먹여보겠어요~ 


사료는 정말 냥이들 건강과 직결되는 것이라서 선택 정말 잘해주는게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즐겁고 행복하게~~ 냥이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길!!! ㅎㅎㅎ


본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 광고를 클릭해주세요~

큰 도움이 된답니다. 행복한 하루 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