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oluntario de corea

이동 교육&진료 팀의 새 동료들!

by garyston 2015. 3. 21.

이동 교육&진료 팀에 새 동료들이 생겼습니다 :)

사실 예전부터 같은 기관에서 일하고 계시던 분들이긴 하지만~ 같은 팀이 되신지는 얼마 안되셨다는.. ㅋ


일단!


#1. 새로운 컴퓨터 교육 차량의 운전수~~ (이름이...뭐셨죠 형?)


이전 운전수 헨리에서 변경이 되었더랍니다 ㅎ

바뀌게 되서 좀 걱정도 되고 했는데... 장점과 단점이 있지만~ 좋은 것만 보려구요 ㅋㅋ

성격이 무척이나 깔끔하셔서~ 차가 깔끔해졌어요!!!

헨리처럼 뺀질대지도 않구요 ㅋㅋ 중후하신 멋이 있죠~ 


#2. 그리고 뒷태가 작살나심.............




#3. 다른 빠뜨로나또에서 일하다가~ 이번에 의사역할로 참여한 Alex


키도 훤칠하고 성실한 친구가... 왜 결혼을 못했을까?

여자친구도 없다던데... 라고 이야기를 나누면서 생각을 했는데 ㅋㅋㅋ


이쉐끼!!! 사기를 쳤네요 -_-

당한 내가 잘못이지 30살인데 딸이 11살이랍........... -_-

어이 .. 너 ... ㅋㅋㅋㅋ


성실하고 유쾌한~ 그런 친구죠 ㅋㅋ 당분간은 동갑일 예정입니다~ 여긴 만으로 나이를 세서~ 곧 제 생일이 지나면(깨알 홍보) 곧 .. 1살 차이가 나겠죠~


그래봐야 뭐 다 아미고 아니겠엄?


#4. 열심히.. 진료하는 모습.. 이런 모습은 누구나 멋있죠 ㅎㅎ    



#5. 그리고, 모니!


성실하고~ 목소리가 달콤한 친절한 분이죠 ㅋ

에콰도르 사람 답지 않게~ 장난도 잘 안치고~ 매사에 진중한 캐릭터... 

교체된 캐릭터 들이 대체로 좀 진중한 느낌이 있네요 ... 그리고 다 말랐엄 -_- 알렉스랑 모니가... 오면서 =_=

전반적으로 마른 느낌이.. ㅋㅋ


#6. 점심 먹다가 단체샷!



뭐랄까... 어두운 부엌에서 점심을 먹는데 뭐가 그리 즐거운지 ^^;; 동료애가 참 좋은 것 같죠?


새로운 동료들과도 당연히 잘 지내고 있습니다 :)



2015년도 이 멤버로 힘내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