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oluntario de corea

현장지원사업 계획서 및 심의위원회 자료 제출 - 현장사업(4)

by garyston 2015. 3. 22.

드...디어 결전의 날이 밝았습니다


심의위원회가 열렸죠 ㅎ

자료를 현평이 끝나고 힘들게 힘들게 정리를 하고... (사실 그렇게 힘들지 않았다고 해두죠)

그리고 드디어 심의 위원회... ㅋ



저는 발표자료를 먼저 만들어서;; 현장사업계획서에 많이 사용을 했죠..

이런 꼼수..좋아하세요?


인생 다 돌고 도는 것 아니겠슴까..ㅋㅋ


아래로 쭉~~ 현장사업 계획서!








12페이지 정도가 나오던데... 핵심적인 내용을 심플하게 담을려고 노력했는데..

발표자료가 더 긴 것 같은 이유는 뭐죠?


준비했던 과정대로... 천천히 되새김질 하면서 정리를 했습니다

예산 부분을 다시 쪼개고 나누고 정리해야 하는 부분이 계획서에 많아서 엑셀로 다 정리를 했습니다


결국 이거 수정할 일이 많이 생길것 같아요... (그냥 이대로 승인되면 내가 만든 엑셀이 억울해!!! 수정하라고 해줘!!!)

사실 안하는게 편하긴 합니다




아래로는 심의위원회 발표자료



















회사에서 쓰던 템플릿을 따라만든 것들이 많습니다 ㅋㅋ

저작권에 걸릴려나요 허허허허


사장님... 좋은 일에 쓰는 거니까 좀 봐주세요 ㅠㅠㅠ



사실 이게 참 애매하더라구요.. 

저는 이런 제안서 쓰고 발표자료 만드는 일이 좀 익숙하거든요.. 근데 너무 힘을 주고 만들기도 그렇고, 그렇다고 그동안 배인 습관이 있는데 또 완전히 힘을 빼고 만들기는 그렇고...


그래서 중도를 지킨 =_= 그런 자료가 되겠습니다...


실은... 자료 만드는 거 어렵지 않았어요 (돌맞을라)

일정도 넉넉했고... (전에 회사 다닐땐 심한건 100장짜리 일주일줌... 주말포함 일주일임 ㅋㅋ)

그냥 혼자 끄적거리면서 만들면 되는거라...


현평 다음 주는... 이동교육 다 나가면서 짬짬히 만들었죠 (뭐 여기다가 쓰는 글인데 잘난척한다고 뭐라고 하실 분들 있을려나)

느긋한 마음으로 정리를 했습니다 ㅋ


그래도 뭐 심의위원회 가면 까이겠지만~

일단 제출했고! 심의위원회 잘 치르고 오겠습니다 :)



아 센스 있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ㅋㅋ 제가 슬라이드 마스터로 쓰는 저 노랑/파랑/빨강의 저 선들은.. 에콰도르 국기의 색을 의미한답니다!


현장사업 관련 이전 포스팅 모음


2015/03/06 - [Voluntario de corea] - 현장지원사업 요약서 제출 - 현장지원사업(3)


2015/03/04 - [Voluntario de corea] - 현장지원사업 요약서 제출을 위한 준비 - 현장지원사업(2)


2015/03/01 - [Voluntario de corea] - 기관사람들에게 프로젝트 소개 - 현장지원사업(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