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oluntario de corea

유심과 끌라로.

by garyston 2016. 4. 10.

아 음..


핸드폰 또 분실로 인해서... 또 번호를 변경할 위기에 놓였으나;

유심 복구가 되더라구요 ㄷㄷ


뭐 되니까 좋긴한데 ㅋ (사무소에서는 안될꺼라고 했지만 ㅋ)

핸드폰을 또 잃어버린 건 기분 좋은일은 아닙니다.


저도 안될 줄 알고.. 동아줄 잡는 심정으로, 고객 A/S 센터 (Servicio cliente)에 갔는데;

해주더라구요 직원이 잘못알고 해주는 것일 수도 있으나 ㅋㅋㅋ


여기는 에콰도르. 네.... 규정도 규칙도 부정확하지만, 그것을 시행하는 사람들도 부정확한 ㅋㅋㅋ


그래서 유심을 새로 받았습니다 ㅋ

하지만......... 아이러니 하게도 구형 유심은 예전 갤럭시 S에서 사용이 되었는데 신형 유심은 안되는 진기한 사.태.가.



하지만, 끌라로 직원들이 늘 하는 말은 이건 반다 문제일꺼야, 니 폰이 뭔가 잠겨있는게 있을거야... 라고 하는데 ㅋㅋㅋ

네 뭐 좀 이해될만한 소리를 공학적으로 해줬으면 좋겠는데..... 유심에 따라 전파 대역폭이 다르게 쓰인다는게 난 이해가 안된단 말야 이 자식들아 ㅋㅋㅋㅋ


여튼 그렇습니다 -_-a


에휴






뭐 정리해보자면, (애증의 끌라로 ㅋㅋ)


1. 단원은 본인 명의로 선불유심 구매가 불가능하여, 사무소에서 직원 명의로 개통을 합니다. 하지만... 리오밤바 끌라로 서비스 센터에서는 명의 확인하지 않고 유심을 재발급 해줬음


2. 하지만... 구형 유심이 아닌 신형 유심이 발급되어 기사용하던 폰에서 안됨




폰 분실 하셨을 때 번호 바꾸기 싫으면.. 유심 재발급은 가능 할 것 같음.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