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oluntario de corea

노인시설 방문 #2

by garyston 2016. 3. 30.

매번 활동하는 것이, 이상하게 독거(?)노인분들과 함께 하는 활동이 많네요..

한국에서도 그렇고.. 또 에콰도르에서도 그렇구요 ㅎ


조금 다른 것이 있다면 한국에서는 요리는 직접하지는 않았지만,

에콰도르에서는 직접 요리도 했다는 것 ㅋㅋㅋ


크리스마스 때 방문했던 이후에.. -_-; 간만에 방문했습니다. ㅎ

드디어드디ㅇ;;


아 이 활동은 개인적으로 단원들이 각자 생활비에서 돈을 모아서 한 활동입니다 하하하

기관에서 진행하는 것이 아닌... 개인의 노력!


그리고 기관직원 중에서 도와주신 엘리... +_+ 무척이나 감사합니다 언제나 감사합니다 하하하하... =ㅁ=




헤헤 게다가 좋아요 ㅋㅋㅋ 좋아서 하는 활동!



이번에는 닭죽을 준비했습니다.

, 쌀, 마늘, 완두콩, 당근, 브로콜리, 모떼(옥수수 같은것)를 준비해서...

와장창 끓... ㅋㅋㅋㅋ




#1. 분량조절 실패 ㅋㅋㅋ 양이 엄청 많아서 많이 남았습니다.



#2. 두솥이 나왔는데 한솥만 소비되어서 나머지는 어떻게 되었을까요....... ;;



#3. 구운계란 + 실란트로(고수) 첨가 ㅋ 



#4. 맛있게 드셔주시는.. ^^



#5. 다들 맛있게 드셔주셔서 기분이 뿌듯했습니다.



저는 원래 활동할 때 저... 뒤에서 좀 있는 편이라 뭐 보이는 건 없지만;

좋은 것은... 뭐랄까


마지막에 인사드리고 갈려고 하는데 손 흔들어주시는 어르신들의 모습에 기분이 꽤나 좋았습니다.

헤헤헤헤..


다음은 4월 중순이 될 것 같으네요 ^^

꼭 다음에 또 찾아뵐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