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oluntario de corea

코이카 에콰도르 사무소 단원페이지 리뉴얼!

by garyston 2016. 3. 16.

거창하게 제목을 썼지만..

HTML수정 좀 했어요;


에콰도르 코이카 사무소에는 이런 페이지가 있습니다. 

링크 : http://koicaecuador.com/OFFICE/index.html


뭐냐면.. 코디네이터샘(구 관리요원) 중에서 컴퓨터 단원 출신이신 분이 있고.. 또 이분이 개발자로 오랜생활 살아오셨는지라 뭐 이런 간단한 HTML 페이지는 쉽게 만드실 수 있어서..

단원들 편의를 위해서 이런 페이지를 만들어주셨다는!!! ㅋㅋ


현실적으로..;; 이런 것 때문에 호스팅 서비스를 받는 것은 아니고~ 에콰도르의 코이카 홈페이지가 있는데(물론 다 스페인어 ㅋㅋ) 그거 웹호스팅 하면서~ 남는 구석자리를 이렇게 유용하게 활용하고 계시는 것 되겠습니다




에 뭐 그래서 제가 뭐한거냐면... 최근에 단원들이 만드는 봉사활동안내서 작업을 했는데, 장문의 논문(?)을 써주신 분도 있고.. 또 -_- 아니신 분들도 있고.. ㅋㅋ


편집하다보면 내용은 다 넣고 싶은데... 편집 상황상 아쉬운 것들이 많아서리.. 

그래서 이 페이지에라도 원문을 다 넣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사무소에 요청해서 해달라 하니까 ㅋㅋ

직접하세요


네 사실 저도 컴퓨터 단원이긴 합니다



네 그래서 다 했어요

에콰도르 오시는 분들은 한번 단원기관정보 및 분야별 선배조언을 정독하고 오면 좋을텐데...


누가 오시나....!? ㅋㅋ

오시..는 분은 한번 읽어봐요 (도움 될꺼야)



이상 일했다고 생색내는 포스팅이었습니다. 

Chao!

'Voluntario de corea' 카테고리의 다른 글

노인시설 방문 #2  (2) 2016.03.30
리오밤바의 Reina (미인대회 수상자!?)  (0) 2016.03.24
두번째 현장평가회의.  (2) 2016.03.14
봉사자들.  (0) 2016.02.19
Mapa mundial.  (0) 2016.0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