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양이집사

더운♨ 여름의 야옹이들

by garyston 2013. 6. 30.

더운 여름에 카메라를 가지고 여름에 지쳐있는 너희 모습을 담고 싶어

라는 생각에 ㅋㅋ


다락방에 올랐습니다

역시나 더우니, 아이들은 늘어져서 추욱추욱

사진 보면서 이야기할께요



▲ 왜 왔어 더운데라는 귀찮아하는 표정



▲ 어딜 노려보고 있는건지 ㅎㅎ



▲ 오묘한 표정 골똘히 생각하는 별씨



▲ 더워!! 우웽 갸릉갸릉 거리는 가루 ㅎㅎ



▲ 뒷골목 불량배 표정 



▲ 난 너한테 줄게 없는데...



▲ 털이나 핥자



▲ 가루의 렌즈 노려보기.. 



▲ 목을 움츠리고



▲ 또 다시 노려보면 어쩔껀데 ㅋㅋㅋ



▲ 창밖한번 보고



▲ 눈한번 감고



▲ 다시 위엄있는 자세



▲ 는 무슨.. ㅋㅋ 배깔고 누워있길 좋아하는~ 바닥이 시원하긴 하니깐



▲ 뀨우?



▲ 인생 다산 할배 표정



▲ 끄음... 위엄있게 마지막 컷



▲ 가루 사진 다찍고 다가서니 당황하는 수



▲ 나 다이어트 하기 전까진 사진 좀 찍지 말래?



▲ 니가 언제 내 말 들어쳐먹었나... 근데 뭐 말이 안통하는 종이니까 호호



▲ 얼굴은 통통한게 매력이라는 후후



▲ 옆모습이 매력적인 아낙네



▲ 집사의 핸드크림 향을 항상 확인해주는 센스



▲ 이제 안가? 안가?



▲ 잘가! 하면서 앞발을 흔들어줄 것만 같은 녀석 



확실히 날이 덥다보니 냥이들도 낮에는 조용히 있다가 밤에 활발히 활동하는 것 같네요

밥먹는 양도 줄어서 좀 다행이라는


다이어트가 필요한 우리 아이들이라 이런 모습 좋아요

나쁜 집사


가루는 사람만 다가오면 여전히 매너모드 진행하고 있고.. 수는 역시 시크한 매력을 여전히 뽐내고 있고...

외모만 보면 둘이 해야 할 것이 반대가 되야 하는 것인데


흐음 역시 겉보기만 봐서는 전혀 알 수 없어요


올 여름도 힘을내서 잘 지냅시다 우리 냥이들

'고양이집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S/S 시즌 기념 다락방 고양이 포토타임  (0) 2014.03.21
가루와 나  (0) 2013.11.11
새 카메라로 찍은 고양이 사진.  (2) 2013.02.23
내가 밧줄을 산 이유  (2) 2013.02.14
러블리 하우스 전달식  (0) 2013.0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