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주

Jack Daniel's

by garyston 2014. 8. 24.

이주 기념을 맞이하여 착한 친구 성미가 준 선물..

무척이나 ㅋㅋ 인상깊었기에.. ㅎ


매번 주류를 선물해주는 고마운 친구.. (내가 술을 좋아한다는 것을 알고 있...)



면세점에서 구매한 듯한 8$의.. 고가의 초콜라떼~

애틀란타에서 낼름 다 먹었는데.. 술기운이 돌아서 좋았다 이런 초콜렛들은 위스키시럽이 들어가 있어서 술맛이 확 오른달까..

술이 반입되지 않는 공간에서 유용할 듯..


코이카 국내교육때 적절하겠군... 응?



초콜렛 자체의 훌륭함도 훌륭함이지만.. 다른 술이들어간 초콜렛보다는 확 올라오는 것이 적고.. 부드러운 느낌이어서

(그래봐야 술 싫어하는 분들은 안먹겠지 ㅋ)

좋았다



성미야~ 몸 건강히 조심히 잘 다녀오고 좋은 추억 만들어오겠음!!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