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양이집사

가을 냥이.

by garyston 2011. 11. 9.

가을이네요 간만에-

우리 아이들 소식을 잠깐~



전기장판을 이른 시기에 꺼내놓아서, 우리 수는 졸려요.. 전기장판만 있으면 평생 잠만 자도 행복할 것 같아요

냐옹 졸려 저리 치워

(...)



저도 누워서 찍다가 보니깐... =_=


얼굴 접사...랄까요.

졸릴때는 이렇게 착한 표정을 하고... 만져줘도 골골골

졸려요 좋아 좋아 좋앙

이러는거 같...




하지만 현실은 호기심 많은 청소년기 고양이.


뭘보냐!

나 쳐다보냐? ㅋㅋㅋ

늠름한 수의 모습... 하지만 넌 여자란다 ㅠㅠ


좀 더 확대한 수의 모습


어찌된게 계집애가 덜 이뻐요 ㅋㅋ 가루가 워낙 이쁜 탓도 있긴 하지만...

그래도 오뽜는 수가 더 이뻐 ㅋㅋ



마성의 고양이.. 가루군

근데 이녀석도 워낙 전기장판을 좋아해서... 아침엔 이렇게 한번씩 지지곤 하더군요;

전기장판을 켠 이후로 이것들이 제 주변에서만 잡니다. 요런 치사한 넘들.


가루 수의 크기 비교 샷! ㅋㅋㅋ

가루가 확실히 크죠 'ㅁ' 잠깐 전기장판을 켜놓고 있으면... 둘이 저러고 있어요;

얘들아 여긴 찜질방이 아니란다~~ 

 

조명과 카메라의 부족함으로... 가루가 너무 꼬질꼬질하게 나오네요

윗사진도, 뭐랄까... 할배같이 나왔고... ㅋㅋ

이번 포스팅은 가루가 너무 망가져서 미안해 ㅠㅠ

다음엔 잘 나온 사진으로 넣어줄께 ^^


두 대흥동 냥이들의 가을 나기 였습니다~ ㅋㅋ

'고양이집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래간만에 우리 애기 둘  (6) 2013.02.11
연말 잘 지내고 있나요?  (0) 2012.12.31
고양이를 키우기 전에 유의할 사항.  (0) 2011.10.14
친해진 냥이 둘~  (4) 2010.12.13
어젯밤의 동거냥  (2) 2010.1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