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oluntario de corea

왕좌의 게임 in Ecuador.

by garyston 2014. 11. 13.

아.. 진짜 왕좌의 게임 기대하신건 아니죠?!


저는 에콰도르에서 코이카 단원으로.. 컴퓨터 교육을 하고 있습니다.

학교에서 업무를 진행하는 것이 아니라서.. 주당 3~4회 정도 컴퓨터가 10대정도 실려있는 차량을 타고 열악한 지역(교육여건이 아쉬운)으로 가서 컴퓨터 교육을 2~3 클래스 정도 진행을 하죠.


같은 기관에 간호단원도 있어서.. 차량 두대가 같이 다니고 있습니다

그래서 보건/위생/영양 교육과 컴퓨터 교육 두 파트로 나눠서 수업을 진행하고 있죠


그 중에.. 전체 학생들을 대상으로 영양 관련 교육을 진행하는 와중에.. (저는 할일이 없으...니까) 저는 사진을 많이 찍는 편이에요


그 와중에 귀여운 꼬마가 있어서 영상을 좀 찍다가.. ㅎ

동생에게 좋은 자리를 양보하는 미덕도 보이고.. 남자끼리 손잡고 있는 귀여운 모습도 보여서.. ㅋㅋ


높은 녹색의자를 보며........... 왕좌의 게임 생각이나서 ㅋㅋ 왕좌의 게임 오프닝 음악을 입혀서 약간의 편집을 해봤습니다

어설프지만 유쾌하게 봐주시면...!


코이카 93기 에콰도르 단원 최은규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