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oluntario de corea

이제 기다릴 수 없다 - 현장사업(13)

by garyston 2015. 11. 5.

1주일 전에 한 일을 이제서야 포스팅 하지만..

뭐랄까..


늦었네요 -_-


제목 그대로.. 기증식 날짜가 오고가고, 드디어 기증식을 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ㅋㅋㅋ


근데 아직 기증식은 무슨... 컴퓨터도 덜 샀었고.. 그래서 바삐 돌아다녔죠 ㅋ

요새는 코워커 및 기관장 쪼는게 하루 일과(?)


일단 재빠르게 커튼 설치를 하기 위해서...

커튼 봉은 왜 내돈으로 사고 있지? ^^


...


그냥 기다리기 지쳐 이제 그냥 코이카 비용으로 구매 (사실 더 뻐팅길 생각이었으나 기증식 일정이 있어서... 쳇)


#1. 도매철물점에 가서 길이에 맞게 짤라오기. 



#2. 잘 도와주긴 하는데 완전 적극적인 모습은 보이지 않는 내 코워커과 컴퓨터선생님 ㅋ



징징대고 해달라고 하고 짜증도 내가면서~~ 설치해달라고 ㅋㅋㅋㅋㅋ

그래서 같이 커튼 설치~ ㅋ


커튼은 기관장이 자비로 직접구매 했습니다

시청에 있는 Publica compras (공공구매) 팀에서... 업무 처리가 미친듯이 느려서 ㅋㅋㅋㅋ 나는... 뭐랄까요 -_-a

이 부서를 미워하기로 했어요 ㅋㅋ  좋아하면 이상하잖아...


그래서 책상도 못사

있는 탁상같은 거에.. 목공소에서 칸만 나눌 수 있게 만들어서 쓰기로 ㅋ

여긴 자급자족이 되는 기관이라 이런 짓거리를 해요 ㅋㅋ


사실 저 커튼도.. 천만 사서.. 뒤쪽 재봉하는 사람들이 커튼 형태로 만들어준거고..

남자들이 커튼봉 사와서 천장에 구멍 뚫고 ........... ㅋㅋㅋㅋ 


완전 DIY 현장사업입니다

내가 직접 한 것들이 많아서 애정은 더 많이 가지만.. 뭐랄까 가끔 군대 다시 온듯한 느낌이 들어요

왜..... 왜지 왜지...........


#3. 그래서 커튼 설치.. 



#4. 커튼을 설치하고, 카페트도 깔아줬지...후후후



시청각 강의실의 미니 상영실에 쓸 소파 역시 못사서 ㅋ

결국엔 기관에 있는 파란 쇼파를 가져다 주더군요


뭔가 궁핍합니다


사실 현장사업 할때 기관에서 사준다는 것들이... 진짜 잘 사질 거라고 .... 믿어 의심하세요

의심

의심

의심


나는 의심한다 

ㅋㅋㅋㅋ



커튼 설치 완료 + 컴퓨터 구매 금액 입금 완료 + 강의실 2곳에 걸 로고 디자인 완료 및 전달.

기증식..준비 회의 일정까지 확정


달려갑니다 ㅋ


기증식 날짜는 11월 19일로 확정 되었습니다 목요일 이라는게 함정 ㅋ

에휴 -_-






참고로 은행에서 ... 또 삽질 한번 시원하게 해주고 성질 좀 부려주고 왔어요 ^^

은행에서 겪었던 모든 불쾌한 ㅋㅋㅋ 일들은 나중에 따로 포스팅 해볼려고 합니다. ㅋ

은행업무 보실 때 참고하시면 좋지 않을까 시포요





기증식에 쓸 영상도 만들어야 하는구만 ㅋ

할일이 많아 ... 바쁘다 ㅋ

'Voluntario de corea'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콰도르의 돌잔치.  (0) 2015.11.07
Curso de Pan! (남미에서 빵만들기)  (0) 2015.11.06
Campeonato de fútbol  (0) 2015.11.02
Clase basico EXCEL en Español (1)  (0) 2015.10.27
새 차량 단장.  (0) 2015.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