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명한구매자

쌍둥이칼 헹켈 4스타 5종세트

by garyston 2016. 12. 15.

쌍둥이칼을 샀습니다 ㅋ


요리인들의 꿈으로 불리는 그 쌍둥이칼 맞습니다.. ㅋㅋㅋ

근데 뭐 내가 요리인인가...근데 -_-;


여러 고민을 하다가 4스타 5종세트를 구매했죠 ㅋ


5종은 아시아형식도/과도/칼갈이/주방가위/블록 이렇게 구성됩니다.

일단 사진으로 만나보시죠



#1. 이것이 5종세트!!!


여러 고민을 하다가 이 세트를 고르게 된 이유는..


아시아형식도 : 유럽형식도보다 끝까지 뭉뚝해서 야채 자를때 편함


과도 : 그래도 과도는 하나 있어야 할 것 같아서염.. 내가 근데 과도로 과일 잘 못깎는게 함정 ㅋ


칼갈이 : 칼은 자주 갈아써야져... 아무리 좋은 칼이라도 갈지 않으면 무용지물


주방가위 : 저는 가위를 잘 안쓰지만, 물론 쓰실 분이 있기에...


블록 : 사실 블록은 필요없는데... 4종세트가 없기에 ㅋㅋㅋㅋ



#2. 그래서 미운 블록빼고 한컷 ㅋㅋㅋ


쌍둥이 칼이라 불리는 헹켈은 독일제품이죠. 다 메이드인 절머니 적혀있죠 ㅋ

근데 블록은 메이드인이탈리아... 응?


보통 구매하실 때 5스타를 살까 4스타를 살까 고민을 하실텐데...

5스타가 더 저렴해여 ㅋ

그렇기 때문에......... 5스타를 살까 하시는 분들도 많지만, 한국 사람들에겐 4스타가 편합니다.

근데 4스타가 더 비싸 ㅋㅋㅋ


별이 많으면 당연히 비쌀것이라는 한국 사람들의 상식따윈 배려하지 않아... ㅋㅋㅋ


여튼 저 뒤 칼잡는 부분의 뭉뚝함이 칼질을 편리하게 만든답니다. 

제가 4스타를 선택한 이유도 바로 저것


#3. 이제 씻고 집으로 들어가자~ ㅋㅋㅋ



#4. 블록에 넣은 모습 ㅋ 하...한칸이 비는구나 ㅋㅋㅋ


한칸이 비어있으니 뭔가 더 채워넣어야 할 것 같지만...단품으로 사도 식도 하나에 5~6만원은 하는 칼이라 ㄷㄷ


육류용, 생선용, 야채용 칼과 도마를 따로 쓰는것이 매우 좋긴하지만...

...


그랬다간 칼로 한 20만원 지를... 상황인지라 ㅋㅋㅋ


저는 좀 저렴하게 gs샵에서 14만원 초반정도의 가격으로 헹켈 4스타 5종세트를 구매했죠 ㅋ

구매한 담날부터 ㅋ 국민카드청구할인 행사하더라 너네 ㅋ


화.. 화낼꺼야 ㅋㅋㅋ


여튼 그랬습니다 흑흑

무시무시한 절삭력을 느껴보고 싶었지만...


당장 요리할 뭐가 없었어서... ㅋ 근데 예전에 써본적이 있거든요 쌍둥이칼은 ㅎ


아 그리고 같은 헹켈이라도 타나라에서 공장에서 찍어내는 것들은 저렴해요 ㅋ

되도록 4스타/5스타를 구매하십셔! 


그게 잘 썰리는 (비싼) 쌍둥이 칼이랍니다~~


즐거운 요리생활 되시길.. ㄷㄷ

칼이 비싼 장식품이 되지 않아야 하는데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