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명한구매자

빨래건조대 [위즈홈 매직라운드 6단 빨래건조대]

by garyston 2017. 1. 1.

빨래 건조대를 고르다가, 급히 사려고 오프라인에서 이래저래 알아봤는데 -_-;


넘 비싸더군요;


왜케 오프라인 온라인 가격차이가 많이 나는건지 =_=



그래서 온라인으로, 6단 건조대 구매 ㅋ

오프라인에서는 이 가격으로 살려면, 미니 건조대 밖에 못사요 ㅋ




지마켓에서 16,900원 으로 구매했습니다 ㅋ

가격은 그때 그때 다르지만, 이래저래 찾아보고 그 당시 최저가를 ㅋㅋ




▲ 베란다에 설치! ㅋ


배송은 2일 걸렸고, 설치는 쉬웠습니다. 아무 도구 없이 설치 할 수 있어서 좋더군요 ㅋㅋ


성인은 설치하는데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ㅋㅋㅋㅋ 높이만 적당히 조절하면 되겠습니다~


오프라인에서 사는게 품질을 보고 살수 있으니 좋긴한데... 너무 가격이 거시기 해서 ㅋㅋ 홈플러스에서는 같은 형태의 건조대가 7만원 하더군요 ㄷㄷㄷ


그래서 뭐... 품질은 좀 떨어지는 것 같긴한데.. 아직 쓰러지진 않고 있습니다 ㅋ

쓰러지진 않았습니다 ㅋㅋㅋ 


달째 쓰고 있습니다~ 




 너저분한 거실에서 한컷 ㅋㅋ



행거는 인터넷으로 저렴하게.. 사도 품질에 문제가 없는 걸로 ㅋ

요새 진짜 좋고 비싼 행거들도 많더군요 저는 그냥 .. 가성비 좋고, 적당한 걸로......... 살래요 ㅋㅋ


적당한 빨래 건조대였습니다 ㅋ


이것저것 많이 걸리고, 3단이라 좋으네요 공간도 많이 안먹고~

이런 스타일이 요새 유행인 것 같아요.


예전엔 그냥 걸어놓고 쓰는 건조대가  많았는데요 ㅋ 밑에 바퀴도 있고~ 좋네요 ^^


16,900 원에 무난한 건조대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