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획자

스마트폰으로 내 집을 컨트롤 LG전자가 제시한 「Q리모트」

by garyston 2012. 8. 28.

스마트폰으로 내 집을 컨트롤 LG전자가 제시한 「Q리모트」


그랬습니다. 드디어 우리가 원했던 유비쿼터스 세상이... 오는 걸까요? 하지만...


그렇게 할려면.. LG 셋탑박스, LG TV, LG 오디오...LG 에어콘....... 을 써야만 하는걸까요? ㅋㅋ

단일화 해서 국제 표준을 한방에 만들어버리면 국내에서 좀 혜택을 볼 수 있는게 있을 수 있을 것 같은데


아 이거 안드로이드 폰 같죠?

아마도, 셋탑박스, TV, 오디오, 에어콘 모두 안드로이드 쓸려나... 흠 국제 표준 만들어봐야 구글 밥주는 걸까요?

냠냠냠


이래서 사람들이 프레임워크를 원하고, 플랫폼을 원하는 걸까요-

하- 안타깝네요 :(

바다가 그리운... 시점입니다! 전 바다폰 웨이브3샀습니다; ㅋㅋㅋ 잘 안쓰지만...


아래는, 예시라고 만들어 놓은 화면인 것 같은데; 이걸 이따위로 ㅋㅋㅋ 만들진 않을꺼지요? LG 디자인 잘하잖아 내부... UI/UX 팀 잘하더만... 믿습니다.


나 LG 옵티머스 EE도 샀음 -_-

외쳐 EE!!


옵티머스 뷰2 에 탑재한다고 하던데... 옵티이에는 안넣어줄껀가.... 

외쳐 EE.... EE!!!!


옵티머스 G에는 넣겠지...?

EE도 넣어줘요 50만대팔았잖아... 100명 중에 한명은 이거 쓰는거잖아~~~ 에이! 




기사를 살펴보니~ 등록을 통해서 컨트롤 가능한 다양한 장비들과 연계할 수 있다고 하네요!!

전 개인적으로 초콜릿폰 좋아했어요.. 비싸서 못샀지만 -_-


피쳐폰 최후에 웃는자는 LG 였었죠!!! 화이팅 ㅋ

새로운 사용자경험을 토대로 진정한 유비쿼터스를 만들어 줄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누구나 생각 했던 것을 현실로 만들 수 있는 탈렌트를 가진 회사는 많지 않습니다. 백색가전에서 배운 역량을 충분히 보여주세요. :)


근데;; 저 LG 빠도 아니고요... ㅋㅋ 아 냉장고는 LG네요 모니터도... 하나 LG 하나 삼성... 전자렌지는 대우인가 -_-;

회사 노트북은 삼성이네요 :) 회사 모니터도 삼성! ㅋㅋㅋ


대기업 사랑이 큰 사람이네요 ㅋㅋ (아니라고 생각했는데...이럴수가)

어찌되었든.... Q리모트의 성공을 빌겠습니다 :)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