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랑자

겨울 서울근교 온천여행 (3) - 이천 프리미엄 아웃렛

by garyston 2014. 2. 26.

겨울 서울근교 온천여행 (3) - 이천 프리미엄 아웃렛



이천에 프리미엄 아웃렛에 있었던 것이 기억이 가물가물... 했었는데 

한번 가보자 싶더라구요


그렇죠 이천이 쌀도 유명하지만.. 아웃렛도 한번 가보고 싶으니까 ㅋㅋ

아래의 SC은행에서 테르메덴도 이동하고 이천 프리미엄 아웃렛도 이동합니다... 요 위치가 중요하죠



▲ 위치는 여기


버스는 22-9 번과 12 번 버스를 타시면 됩니다. 근데 버스가 자주 안와요...-_- 들쭉날쭉합니다

그리고 네이버 맵에서는 제대로 안나오구요.. 다음지도가 제대로 나오는 것 같더라구요 다음에서 제대로 찾아주세요 ㅋㅋ

일단 버스에서 내리면 뻔해요.. 내리면 금방 보입니다. 차가 많죠..



▲ 내리면 보이는 롯데 프리미엄 아웃렛!



▲ 귀여운 아이들.. 그리고 낯선 사람들.. (삐에로 스타일?)



▲ 애들도 귀엽고.. ㅎ 도촬 미안



▲ 신발가게는 다들 모여있더라구요


아웃렛은 처음 가보는 거지만 뽐뿌에서 당연히.. 모니터링 하는 가격이 있기 때문에 시세는 알죠!

가방과 신발은 가격이 꽤 착한 가격이 나오는 것 같고...

옷들은 별로더군요 -_-;


옷은 그닥 싸게 살 수 있는 느낌이 아니었어요

그래도 기획가로 나온 것들만 잘 살피면.. 득템이 가능합니다!


아웃렛은 복불복인지라.. ㅋㅋ


저는 안샀습니다만~ 아웃렛 구경도 쇼핑에 취미있는 사람이라면 충분히 흥미로운 관광이죠

저도 쇼핑 참 좋아하는데요.. ㅋㅋ 4시간정도 걸어다니니 몸이 쑤셔서... ㅜㅜ


아 제가 좋아하는 폴스미스, 비비안웨스트우드 가봤는데.. 600만원짜리를 400만원에 팔고 있더라구요! 200만원이나 할인!!! 뭐야 이게 ㅋㅋㅋ 


대체로 20~50% 할인이 들어가구요. 핫딜은.. 60~70%까지 있더라구요. 이런걸 찾아야지요!


아웃렛에서 돌아오는 버스는 9시 정도에 끊어집니다.

쇼핑에 참조하시구요.

포스팅을 마칩니다.



2014/02/26 - [생활/여행] - 겨울 서울근교 온천여행 (6) - 이천 시내맛집 모모 스테이크 하우스


2014/02/26 - [생활/여행] - 겨울 서울근교 온천여행 (5) - 이천 테르메덴


2014/02/26 - [생활/여행] - 겨울 서울근교 온천여행 (4) - 이천 시내 맛집 월남쌈 김상사


2014/02/26 - [생활/여행] - 겨울 서울근교 온천여행 (2) - 이천 쌀밥 한정식


2014/02/25 - [생활/여행] - 겨울 서울근교 온천여행 (1) - 일정과 계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