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랑자

겨울 서울근교 온천여행 (2) - 이천 쌀밥 한정식

by garyston 2014. 2. 26.

겨울 서울근교 온천여행 (2) - 이천 쌀밥 한정식



실은 뭐.. 이천을 잘 알진 못했는데 네이버를 찾아보다보니 쌀밥이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그렇죠 이천이 쌀이 유명하니까..


이천에 와봤으니까 이천 쌀밥 한정식을 먹어봐야겠다고 생각하지만, 차가 없고.. 돈도 많이 없는 분들에게 추천!

가격 대비 만족이 괜찮죠~ ㅎ


그래서 터미널 근처로 찾아보았습니다

이천옥이란 곳이 터미널 근처이기도하고 가격도 저렴한 것으로 보여서 여기로 낙찰


쌀밥한정식이 12,000원 이더군요

차가 있으시다면 다른 곳에 가도 좋겠지만.. 우린 뚜벅이니깐.. ㅋㅋ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 이천옥 가는길~


찾는 건 어렵지 않습니다. 어렵지 않아요... ㅎㅎ



▲ 겉모습은 이러합니다



▲ 이천옥의 메뉴.. 간장게장은 주문하지 못하였어요



▲ 실내 분위기는 이러함.. 좌식테이블이 많음



▲ 이천옥 주안상!



▲ 이천옥 식사는 요렇습니다


그래서 일단 이천옥 한정식을 주문하고 기대를..!!

처음으로 나온 녀석들은 아래와 같죠 일단 지금부터 사진으로 만나보시죠 쭉쭉



닭가슴살 샐러드, 무쌈편, 잡채, 전, 그리고 미역국이 1차적으로 나왔어요

미역국안에는 북어가 들어있는 특이한.. 국이.. 닭가슴살 샐러드 맛있더군요 ㅋㅋ 시큼한 것이!



국은 맛있어요.. 자주 손이 가진 않지만... ㅎ



일단 에피타이저 한입 다 먹구나서.. 그리고~ 실제 반찬들이 많이 나왔죠

버섯볶음, 고추절임, 나물들, 김치들, 호박나물, 콩나물, 부추김치 등 여러가지가 나왔습니다


반찬은 약간 짠듯한 느낌도 있었구요.. 전반적으로 깔끔하더라구요



상세한 샷. 디테일이 살아있나요?



디테일이 살아있지 않아도 어쩔 수 없... ㅋㅋㅋ



그 다음으로 뚝불과, 콩비지, 꽁치구이, 된장찌개, 계란찜이 나왔습니다.

맛은 무난무난했구요 ㅎㅎ



전체적인 상차림은 이랬습니다. 뭔가 다양하게 있죠?

하핫...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냥 기름진 뚝불이 찍고 싶어져서... 호주산이였나; ㅋㅋ 뭐 먹을만!



그리고, 포인트 쌀밥! 이 쌀밥은 참 윤기가.. 대단 하더군요. 맛있어 보였어요

실제로 먹었을 때도 맛있었구요


하앍.. 참기 힘든 맛이었어요



연속해서 샷.



또또... 샷!



그리고 누룽지를 먹기위해서 물을 부었더니 이렇게 부글부글 끓어올라주는 이 밥솥... 상당히 뜨겁더군요 ㅋㅋ

누룽지까지 싹싹 맛있게 먹었습니다.


반찬은 계속 리필이 가능하구요. 사람들도 대부분이 이렇게 그냥 쌀밥한정식 정도를 먹는 것 같았습니다. 한분 소고기 드시는 분이 있었죠.. 터미널에서 가깝고 괜찮은 한정식집은 여기가 다 인것 같아요


차가 있으면 멀리 가서 다양한 선택을 하겠지만, 우린 뚜벅이니까.. 

하지만, 큰부담없이 이천 쌀밥한정식을 느껴볼 수 있는 좋은 가게입니다.


추천드립니당. ㅋㅋ

맛있게 드세요~!



2014/02/26 - [생활/여행] - 겨울 서울근교 온천여행 (6) - 이천 시내맛집 모모 스테이크 하우스


2014/02/26 - [생활/여행] - 겨울 서울근교 온천여행 (5) - 이천 테르메덴


2014/02/26 - [생활/여행] - 겨울 서울근교 온천여행 (4) - 이천 시내 맛집 월남쌈 김상사


2014/02/26 - [생활/여행] - 겨울 서울근교 온천여행 (3) - 이천 프리미엄 아웃렛


2014/02/25 - [생활/여행] - 겨울 서울근교 온천여행 (1) - 일정과 계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