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랑자

겨울 서울근교 온천여행 (6) - 이천 시내맛집 모모 스테이크 하우스

by garyston 2014. 2. 26.

겨울 서울근교 온천여행 (6) - 이천 시내맛집 모모 스테이크 하우스



마지막으로 방문한 이천의 맛집(?)은 모모 스테이크 하우스 입니다.

일단.. 뭐 가격도 착하구요 맛도 괜찮습니다.


강추!


다른 곳보다 여기는 괜찮았다고 생각이 듭니다. ㅎㅎ 일단 위치는.. 이천 터미널에서 가깝습니다

아 여기 체인점이였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알았어요;


지역맛집으로 포스팅 한 곳은 하나도 없네요 ㅜㅜ 결국 다 네이버/다음 맛집이네요 ㅋㅋ

그래도 맛있더군요.


스테이크 토핑 괜찮았어요... ㅎㅎ

스테이크 + 감자구이 + 베이컨 + 치즈퐁듀 + 샐러드 + 버섯조금/마늘/브로콜리 + 밥/장국 이렇게 입니다.

가격은 만원!







귀여운 인테리어..



메뉴판!



내부의 인테리어 느낌



귀여운 인테리어..?



스테이크를 만드는 조리실!



스테이크를 찍어 먹는 소스!



우리의 스테이크를 파이어!!!



맛있는 스테이크 토핑!


다른건 떠나서 스테이크를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는 것도 괜찮구요.. 고기도 꽤나 야들야들 하더군요.. 베이컨도 괜찮구요

브로콜리/버섯/마늘은 살짝 구웠고.. 감자요리도 괜찮죠..


특히나 샐러드가 마음에 들더라구요.. 샐러드는 두번 리필히였습니다. 맛있더라구요 전 샐러드가 참... ㅋㅋ

퐁듀에 찍어먹는 고기맛도 마음에 들었구요~ ㅎ



전체적인 모습~



결제금액


결제금액은... 2만원!!

이천맛집인 줄 속았네요 ㅋㅋ 블로그 포스팅이 꽤나 있었고... 가고 실망하지 않았던 가게입니다..


체인점 가기 싫어서 찾은 맛집이 다 체인점이라니 .. ㅎㅎ 

특별하지 않지만 가격대비 괜찮은 것 같아요~ 


포스팅 마쳐요~ ㅎㅎ



2014/02/26 - [생활/여행] - 겨울 서울근교 온천여행 (5) - 이천 테르메덴


2014/02/26 - [생활/여행] - 겨울 서울근교 온천여행 (4) - 이천 시내 맛집 월남쌈 김상사


2014/02/26 - [생활/여행] - 겨울 서울근교 온천여행 (3) - 이천 프리미엄 아웃렛


2014/02/26 - [생활/여행] - 겨울 서울근교 온천여행 (2) - 이천 쌀밥 한정식


2014/02/25 - [생활/여행] - 겨울 서울근교 온천여행 (1) - 일정과 계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