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명한구매자

더 페이스샵 - 네오 클래식옴므 블루 아쿠아 리프레싱 세트(토너+에멀젼)

by garyston 2014. 3. 11.

리뷰라고 말씀드리지만.. ㅋ 화장품에 조금 관심이 있는 29세 남자입니다. ㅋㅋ

조금 관심이 있다고 생각하지만.. 괜찮은 화장품에 대해서 투자를 많이 하는 편이죠.

남들 괜찮다는 건 많이 써보고.. 그리고, 같은 화장품을 쭉 사용해본적이 없는 모험심 강한 스타일이랄까요-


클리니크, 랩시리즈, 키엘, 록시땅 등의 백화점 1층라인도 꽤나 즐겨 사용하지만..

가격대 성능비가 괜찮은 로드샵들.. 더 페이스샵, 이니스프리, 네이처 리퍼블릭도 꽤나 좋아하는.. 피부에 관심이 좀 있는 사람이에요 ㅎㅎ


최근에는 스킨과 수분크림으로만 바르는 요법(?)으로 버티다가.. 피부에 트러블이 조금 생기고 해서.. 로션을 추가할려고 이래저래 알아보기 시작했습니다..


네이버 검색을 해봐도 파워블로거님들의 글이나.. 지식인에 나오는 글들이.. 참 거시기 하더라구요;

신뢰가 안가서요 ㅋㅋ 아 저도 블로그 하는 사람이긴한데 ㅋㅋ

전 아직까지 협찬 안들어오는 찌질이라~ 믿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개인적으로 겟잇뷰티의 리뷰는 그래도 좀 믿는 편인데... 그래서 화장품 검색할 때 겟잇뷰티 화장품이라고 하면 좀 그래도 믿는 편이죠.. 겟잇뷰티도 꽤나 협찬받아서 나오는 제품들이 많다는 말도 있지만 그래도 이제까지 거기서 추천해준 제품들을 사용했을 때 나쁜 화장품은 없었기에 믿고.. 겟잇뷰티 남자화장품이란 검색어로 검색을 했죠 ㅎㅎ


일단 그렇게 나온 검색어 중에 더 페이스샵 제품인.. 네오 클래식옴므 블루 아쿠아 리프레싱 에멀젼이 나오더군요

발림성이 좋고.. 번들거리지도 않으면서 촉촉한 느낌이 오래간다고.. 써져있더군요..


그래서 일단 요걸러 좀 파보자는 생각이 들어서 검색을 해보니 괜찮은 평들이 있더군요.

솔직히 안좋았다고 쓰는 사람은 좀 드문지라... 그래 한번 나도 써보자고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ㅎㅎ


일단은 가격이 착해... 14,900원이라니 근데 할인행사 안하더라구요... 좀 할인 좀 해주지;

제품이 괜찮고 당당하니까 할인 안하는 걸꺼야! 하고 믿어버렸습니다 ㅎㅎ



▲ 세트의 자태.. 샘플도 30ml 씩 들어있 ㅋ



▲ 스페셜세트 라고.. 합니다


일단 세트를 구매하게 된 이유는.. 2월 말까지 세트를 사면 만원 할인해주는 행사가 있었지요.. 단품으로는 할인되지 않지만! 토너와 에멀전을 함께 구매하면.. 29,800원에서 할인된 19,800원에 살 수 있는 행사가!!


그래서 필요하지 않은 토너까지 같이 구입해버렸습니다!!! 만.. 토너는 언젠가 잘 쓰겠죠 ㅋㅋ

요새 쓰고 있는 스킨은 클리니크 watery moisture lotion 입니다. 요넘 다 쓰면 토너도 이걸 쓰긴 하겠지만 지금도 샘플은 어디 갈때마다 챙겨들고 가서 잘 쓰고 있어요. ㅎㅎ


아 참고로 화장품들은 개봉하지 않고 냉장고에 보관하면 좋아요~ 유통기한이 넉넉해도 개봉하고 상온에 오래두면 화장품에 안좋답니다. 쟁여놓고 쓰실꺼라면~ 오픈하지 말고 냉장보관 하시는 게 좋습니다! ㅎㅎ



▲ 투명한 토너


토너는 많이 기대하지 않아서 그런지.. 완전 나쁜 느낌은 아니었습니다. 확실히 네오 클래식옴므 블루 라인은.. 남자화장품의 강한 향이 느껴지지는 않는 느낌입니다. 향도 그렇고 토너에서 느껴지는 쫀쫀함도 그렇구요.. 뭐랄까 남자 스킨은 쌔한 느낌이 없는 부드럽고 얼굴에 챡챡 감기는 느낌이.. 괜찮은 편입니다.


음 최근에 다 쓴 랩시리즈 워터로션과 지금 쓰고 있는 클리니크 스킨과 비교했을 때 뭔가 얼굴에 끈끈한 느낌이 남는건 덜하지만 산뜻하게 바르기에는 요 가격대에 나온 제품 중에는 괜찮네요. 아쿠아 블루 라는 이름이 들어가는 걸 봐서는 확실히 여름 라인인지라 덜 무겁고 산뜻한 것이 가격대 비 괜찮은 제품임에는 확실합니다. 기대안한 스킨도 괜찮았어요 ㅎㅎ


원래 로션만 사도 15,000원인데 5,000원에 스킨을 산 느낌이라 만족감이 더 높습니다! ㅎㅎ

(행사는 끝났어요;; ㅎㅎ)



▲ 네오 클래식옴므 블루 아쿠아 리프레싱 에멀전


겟잇뷰티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던 로션! 기대에 부풀어서 발라보았습니다! 뭐.. 사실 바른지 꽤 되었구요 ㅎㅎ

일단 발림성은 최고입니다. 부드럽게 피부에 스며들고 물기가 많고 촉촉한 타입인데.. 번들거리는 느낌이 적어요.

유분이 낮은 것 같아서 확실히 여름에 쓰기 좋고 한 겨울에는 좀 부족함이 느껴질 수도 있는 감이 오네요.. 지성이신분들에게 오일 컨트롤에 유리할 것 같구요.


부드럽고 촉촉하게 스며드는 느낌이 좋았습니다. 그러나 바른지 2~3시간정도만 지나면 뭔가 얼굴에 촉촉함이 유지되지는 못하는 듯 합니다. 뭐 에센스도 아니고 에멀전한테 이런걸 기대하는 것도 맞는 건 아닌데.. 부드러운 느낌은 남지만.. 촉촉함과 쫀쫀한(요새 이런표현들을 많이 쓰시더라구요 ㅎㅎ) 느낌이 길게 유지되지는 못합니다.


역시 어쩔 수 없겠죠.. 로드샵의 중저가라인의 에멀전에서 이런걸 기대하면 너무 깡패심보죠 ㅋㅋ 저는 부적잘하다고 생각해요!

그래도 자기전에

클리니크 스킨 + 네오 클래식옴므 블루 아쿠아 리프레싱 에멀젼 + 네이쳐 리퍼블릭 수분크림 요 조합으로 바르고 있는데요

스킨 + 수분크림 조합 떄보다 괜찮네요! 확실히.. (당연한건가)

그리고 낮에는 스킨 + 에멀젼 + 선크림 조합으로 나다닙니다~ ㅎㅎ




▲ 더페이스샵 사이트 캡쳐!


인터넷에서 찾아봤던 에멀젼 정보입니다. 가격이 정확히 명기되어있죠! 할인도 안되요 ㅋㅋㅋ 용량도 적혀있네요~! 110ml

세트를 사면 샘플 30ml 가 들어있으니깐 140ml가 되죠.. 이 가격에 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면 상당히 괜찮은 거에요. 좋은 가성비죠 ㅎㅎ


실은 피부가 상한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미샤 보라색 앰플을 살려고 했었는데.. 그 앰플이 30,000원인가 하더라구요

페이스샵 에멀젼이랑 고민하다가 세일이 여기가 더 쎄서... 이걸로 구매했....... ㅜㅜ 

원래 제가 좀 세일의 노예!


여튼 페이스 샵에서 가성비 좋은 에멀젼을... 인터넷만 믿고 샀는데~ 믿을만 한것 같아요!

다른 블로그 보시면 알겠지만.. ㅋㅋ 대부분 극찬을 하거든요~ 그 극찬을 100%라고 한다면... 체감하기엔 100%중에 80%정도는 믿을만 한 화장품인것 같습니다 ㅋㅋ


가성비 괜찮은 로션 인정!

네오 클래식옴므 블루 아쿠아 리프레싱 세트 추천!! 

가격은 100점

발림성은 90점

보습/지속성은 70점

향은 90점


제 점수는요.. 87.5점입니다! ㅎㅎ


포스팅 마쳐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