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명한구매자

일산 이탈리안 레스토랑 - 웨스턴 돔 트레비

by garyston 2014. 3. 20.

간만에 일산에서 피자를 먹었습니다. 웨스턴 돔이라는 이름의 일산의 가게들이 모여있는 상가지구이죠.. ㅎ




큰지도보기

트레비 / 한정식

주소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867번지
전화
031-931-5557
설명
-



한참을 음식점을 찾다가.. 결국 피자로 선택! ㅎㅎ


트레비라는 피자 및 파스타를 먹을 수 있는 장소로 택했습니다.

가격대는 무난무난하네요 ㅎㅎ




▲ 가게 내부의 전경


내부 인테리어는 그냥 쭉 넓게 열려있습니다. 좀 더 밝은 분위기에요.. 실제로 가보면 그렇죠



▲ 기본으로 제공받는 빵!


빵은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다 먹지 말았어야 하는데... 다 먹었음 ㅋㅋㅋ



▲ 버터 및 오일.. 찍어드세요



▲ 토마토 소스 파스타



▲ 자세히 보면 요렇습..


파스타는 뭐랄까.. 데코도 괜찮았고.. 하지만 좀 덜 진한 느낌이 있더라구요. 약간의 아쉬움이.. 파스타는 좀 진한.. 소스가 좋더라구요~



▲ 치킨 샐러드 피자



▲ 자연스럽게.. 자세한 디테일을 찰칵!



▲ 탐스런 샐러드와 치킨


피자는 상당히 마음에 들더군요.. 피자에 넓고 길게 나오는 피자가 상당한 맛이 있더군요.. 파스타보다는 피자가 확실히 맛있더라구요. 제 생각에는 ㅎㅎ


샐러드에 다양한 야채가 올라가 있어서 산뜻하고 다소 느끼할 수 있는 피자와 조화가 잘 되더군요. 미스터 피자의 "시크릿가든"의 느낌이 강하죠. 예전부터 시크릿가든 좋아했었거든요 그래서 더 맛있게 느껴지는 것인가 봅니당 ㅎㅎ


웨스턴 돔 돌아다녀 보니깐 딱히, 괜찮은 이탈리안 레스토랑이 잘 안보이더라구요.. 체인은 많이 있긴해요 ㅎ 체인은 좀 꺼려하는지라.. 체인 말고 좀 괜찮은 이탈리안 레스토랑 찾으시면 한번 방문해보는것도 좋겠네요 ㅎ


포스팅 마칩니다.


본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 광고와 다음 뷰온을 클릭해주세요~

큰 도움이 된답니다. 행복한 하루 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