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명한구매자

이북식 손왕만두 전골 - 만나식당

by garyston 2014. 4. 25.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북식 손왕만두 전골입니다 ㅋㅋ


위치는 망원역과 마포구청사이에 있구요

맛은..?! ㅋㅋㅋ

가격은..?! ㅋㅋㅋ

 


큰지도보기

만나식당 / 찌개,전골

주소
서울 마포구 성산동 260-14번지
전화
02-323-0726
설명
-


일단 만두전문점으로 만두가 참 큽니다.. -_-;

이북식 손만두라고 하는데 모양이 세모난 모양이죠 ㅎㅎ


일단 가격은 1인분에 7,000원 정도 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제가 계산 안하면 잘 기억을 못해요 ㅜㅜ 맛있게 얻어먹어서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그러나마나 일단 주문한 것은 만두전골인데요

만두전골에도 국수가 들어가니깐 국수전골보다는 만두전골이 적합할 것 같아요


그리고.. 보통맛/매운맛이 있는데 이북식 만두전골 자체가 좀 칼칼합니다

매운거 못버티는 분들은 그냥 보통맛만 드셔도 충분할 거에요

매운거 즐긴다 잘먹는다 사랑한다 이런 분들만 매운 맛 선택하시길 ㅋㅋ



▲ 유일한 만두전골 사진.. (이것뿐)


그리고 양이 참.. 많습니다

2인분 시키면 만두가 4개에 국수가 매우 많이 들어있는데요

저랑 여자둘이서 가서 먹었는데 2인이면 충분했습니다


여기다가 밥도 볶아? 먹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그건 경험해보질 못해서 ㅋㅋ


같이 나온 배추김치도 참 좋았습니다 아무래도 이런 전골류 음식들에는 배추김치가 빠질 수 없죠

마늘이 많이 들어가있는 김치 참 좋아하는데요 ㅋㅋ 맛있게 먹어줬습니다 ㅋㅋㅋ


그리고 전골 자체에 마늘과 청양고추가 참 많이 들어가서 매운맛을 내는 것 같아요 후추도 꽤 들어간듯 하고~

소주한잔씩 하시는 분들도 꽤 있더라구요 ㅎㅎ

국물에 소주한잔 걸쳐도 괜찮을듯~ 막걸리도 꽤 어울릴 것 같구요


일단 뭐 ㅎ 가격대비 충분히 괜찮은 가게임을 알 수 있죠

그나저나 이 가게도... 먹기 시작할 즈음에는 손님이 가득차더군요 회전이 빠르지도 않고.. 대로변이기는 하지만 좀 안쪽으로 들어가야 하는 곳이라 사람들이 잘 모를 줄 알았는데 꽤나 유명한 동네 맛집인듯

소개해주신 분도 동네맛집이라고 소개를 해주셨으니.. ㅋㅋ

외부에서 막 찾아와서 먹을정도는 아니고 동네분들이 와서 맛있게 먹고가는 가게정도라고 보시면 될듯 ㅎㅎ



검색해봐도 많이 나오더군요 ㅎ

겨울에 칼칼한 국물에 소주한잔 하면 좋을 것 같긴합니다

겨울에도 한번 들려봐야겠어요~


포스팅 마칩니다




본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 광고를 클릭해주세요~

큰 도움이 된답니다. 행복한 하루 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