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눔활동

2005 Laos - 10년의 기억

by garyston 2014. 6. 13.



2005년에 라오스에 다녀왔었습니다

처음 해외 나가는 거였던 것 같은데.. 처음으로 해외 나가는 게 봉사활동이었다니; 기분이 묘하군요


그렇게 10년이 지났습니다

당시 막내였던 최모씨.. (본인)가 30대가 되었구.. 10년을 기념하기 위한 행사를 준비하고 있죠

행사준비의 어려움이나 조심스러운 부분들보다도..이제 다 함께 모이기가 힘들다는게 조금 아쉽네요!


그래도 예전 기억들을 하나씩 찾아보니 반가운 이름들도 보이고.. 반갑더라구요.

그래서 뭐 10년전 봉사활동을 한 사람들이 만나서 함께 봉사활동을 하고, 10년전을 기억한다는 그런 자리가 되겠습니다


학교에서 해외봉사활동 프로그램이 참 많은데 아직도 이렇게 사람들과 만나서 봉사하는 아름다운 봉사단이 여기에 있습니다..

(누가 취재 안해가나요.. 홍대교지나. 신문사...이런데서 올법도 한데 말이죠 -_-)


그래서 6월 28일 오후2시에 마포희망나눔이라는 봉사단체에서 모이기로 했습니다

마포희망나눔에서 활동하는 독거노인 반찬나눔을 청소년들과 같이 진행하려고 계획 중입니다

그리고.. 청소년이랑 오며가면서 좋은 이야기를 나눌 수 있도록 좀 배치를 해주면 좋을 것 같은데 이것도 고심입니다 ㅋㅋ


저녁을 준비해서 요래조래 먹고.. 간만에 얼굴 본 사람들과 즐거운 이야기를 나눌 계획입니다.

많이들 와주시면 좋겠는데.. 이제 워낙 다들 바쁘셔서 ㅎ


행복한 하루가 될 것 같으네요!

10주년 기념행사 마치고, 후기로 또 찾아뵙겠습니다 ㅎ


덧) 봉사할 곳을 찾아헤메시는 분들은 언제라도 문을 두드려주세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