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눔활동

10년의 약속 - 마포희망나눔을 있게한 분들께 바칩니다!

by garyston 2014. 5. 27.

마포희망나눔을 창립하시고.. 지금까지 있게 해오신 분들을 초청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우리의 10년은 어떠하였고 앞으로 또 10년을 어떻게 가야할지 진지하게 고민해보는 시간이었구요 ㅎㅎ


그래서 그분들께.. 그동안 활동했던 사진들을 편집해서 영상으로 만들어봤습니다 ㅎ

물론... 아마추어 수준인지라 허접스럽긴 하지만 ㅎㅎ


어여삐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


신비선생님의 나래이션이 매우 멋졌구요~ 예전 추억이 방울방울 샘솟는 그런 영상입니다 ^^

버전을 두개로 나누었는데요~


첫번째 영상은.. BGM을 김동률의 10년의 약속으로 담아보았구요..

역시 의미가 있는 노래라.. 선택해보았습니다.


두번째 영상은 BGM을 성시경의 너에게로 넣었죠 ㅎ

부드러운 목소리와 음색이 전반적으로 부드러운 분위기를 만들어줘서 좋았어요 ㅎ

결국 둘다 포기하지 못하고 ㅎㅎ 둘다 만들어서 둘 다 틀었긴 합니다만.. ㅎ



어떤 영상이 더 마음에 드시는지요?! ㅎㅎ

영상 중간중간에 2008년에 제가 등장하기도 합니다 ㅎ


지금과는 많이 다른... 페도라를 쓰고 긴 머리를 하고 있는 모습들이 있죠 하하하;;;

머쓱하네요-


추억을 담아 영상을 만드는 건 즐거운 일인것 같습니다!!

같이 지켜봐주신 분들도 즐거웠길! ^^


10년이 지난 시점에 이런 영상에 음악깔기엔 김동률의 10년의 약속이 너무 가사가 적절해서... ㅎㅎ

여기도 남겨놓아봅니다! 명곡이죠 ㅎㅎ



---



10년의 약속 - 김동률


생각나니 졸업식이 끝난후 
텅빈 교실에서 우리들 맹세한 약속 
10년이 지난 이날 이곳에 다시 찾아와 
멋진 모습 보여주자 했지 
그저 젊음만으론 쉽지 않은 세상에 
때론 부끄럽고 약한 내 모습에 화가나도 
언제 어디서라도 든든한 울타리로 
다시 일어설 수 있는 힘이 되어준 
너 있기에 난 웃을 수 있어 
이제 서로 다른 세상의 길을 
걸어도 잊을수 있겠니 
꿈을 꾸며 살아가자던 그 부푼 약속을 
이제 머지 않은 
어릴적 다짐속의 그날엔 
그 누구보다 자랑스런 너의 
친구로 멋진 내모습 보여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