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눔활동

원년멤버 모임후기 - 옥상의 홈파티!

by garyston 2014. 6. 2.

5월 29일에 있었던 옥상 홈파티의 기록입니다! ㅎㅎ

감사한 많은 분들과 함께 시간을 보냈습니다 ^^


저는 조금 일찍 들어간 관계로..;; 그 때 까지의 사진만 존재합니다

담부터는 끝까지 있겠습니다!


초대영상..을 계속 틀어놔서 신비선생님이 조금 싫어하긴 하셨지만.. 그래도 또 링크 올려놓을께요 ^^;;


2014/05/27 - [나눔활동가] - 10년의 약속 - 마포희망나눔을 있게한 분들께 바칩니다!




사진으로 만나보시죠- 



▲ 가장 많이 오셨던 때의 사진 (제기준 ㅋㅋ)



▲ 대표님과 상근활동가 두분, 현 희망나눔의 기둥이랄까요?



▲ 희망나눔의 미래, 현재, 과거 ... 라고 하니까 대표님이 ㅋㅋ 너 나중에 대표할꺼야? 라고 하셔서 ...  그냥 말이 그렇다구요 ㅎㅎ



▲ 고기 굽는 걸 좋아하신다고 하신 대표님


정말 고기 잘 구워주셔서.. 잘 먹었습니다 ^^;;



▲ 도란도란 옛이야기들을 ㅎ


저는 2008년 부터 활동을 했으니.. 엄밀히 따지면 원년 멤버는 아닌데요 ㅎ

인턴활동을 하고 있는..;; 관계로 영상에 사진도 들어가고 이래저래 혜택을 본듯한 느낌이 있네요 하하하;


그리고 상근활동가 인지 상근요리사 인지 헷갈리게 만드는 우리 선생님들의 요리솜씨... ㅎㅎ

사진으로 만나보시죠!



▲ 닭가슴살 샐러드 - 신비쌤 작품



▲ 쌈밥 4종 세트 (신김치, 양배추와 ... 2개는 뭐였지;; ) - 마음쌤 작품 



▲ 야채무쌈 - 신비쌤 작품 (저도 조금 거들었어요)



▲ 토마토.. 요리(?) - 신비쌤 작품



▲  전체적인 테이블 풍경


진짜 누가 보면 케이터링 받은 줄 알것 같은 예쁜 식탁보와... 테이블 세팅들;;

신비선생님이 이런것 참 잘해주시는 것 같아요 대단하신..


직업으로 하셔도 될 것 같아요 ㅋㅋㅋㅋ



 준비에 수고 많으신 두 선생님!


많은 분들이 참가해주셔서 좋았답니다. ^^

오신분들 모두 감사하고..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리라고 의심하지 않습니다!


앞으로 또 10년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


 마포희망나눔 회원분들에게 옥상은 항상 열려 있으니.. 개인 행사라던지 모임공간으로 언제든지 활용해주세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