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획자

내 블로그가 다음메인에 걸리다니!!!

by garyston 2014. 8. 24.

예전만큼은 아니지만 간간히 블로그 방문자 수를 확인합니다

일주일에 한.. 두번?


글을 올렸을 때의 반응이 궁금하기도 하고, 포탈에서의 유입이 어떤지 궁금하기도하고 그래서죠

간혹 당황스러운 경우가 있습니다 ㅋㅋ


간혹 8월24일 처럼 저런경우가 생기죠

(일단 기분이 좋고 ㅋㅋㅋ)

예전에는 영화 「달콤한 인생」키워드 덕분에.. 하루에 5,000 이 넘는 방문자 수를 기록하기도 했습니다

이번에도 이유를 찾아보려고 노력했죠

그래야.. 블로그가 좀 더 활성화 될테니까요

 



▲ 뜬금.. 10,000 ..


일단 유입로그를 분석해보니 m.daum.net 이거나 www.daum.net인데.....

헐 설마 다음 메인에 뭐가 걸린 건가 했는데.....


▲ 다음에 뭐가 걸렸구나!?!?!


근데 어디에 뭐가 걸렸는지 알수가 없더군요.......... -_-

설마 뭐 안좋은 걸로 걸린건 아니겠지 ㅋㅋㅋ


글쓰면서도 면밀히 찾아봤는데 알 수 없을 것 같아요.. 검색어라도 뭐가 뒤에 적혀있어야 아는데....... 헝

뭐 알수가 없음;


DDOS 맞았나........ 아니면 다음 서버 담당자가 뭐 테스트 하시나여...........? 하는 생각이 들어서 


구글 아날리틱스, 애드센스를 확인

(구글 아날리틱스는 구글에서 제공하는 웹로그 분석도구 입니다 ㅋㅋ  애드센스는 제 블로그에 붙어있는 광고들이구요 이것도 물론 구글... 아 말 나온김에 한번 눌러주세요 ㅋㅋㅋㅋ)


흠.... 일단 페이지뷰가 17,000 대에 클릭수가 57이니까 디도스는 아닌거고...



▲ 거의 20,000 뷰가 나와야 5$ 벌까 말까군요 ㅋㅋㅋ


아직도 그냥 궁금합니다;

어디에 뭐가 걸린건지

ㅋㅋㅋ


내일 유입키워드가 다시 정리가 되면.. 티스토리 어드민 쪽에서 확인 할수 있을려나 모르겠네요

티스토리 유입키워드 정리는 배치로 하루에 한번 정도 도는 것 같더라구요...

급.. 로그분석이 땡기네요~


뭐 유명한 파워블로거 분들이야 매일 2~3만명은 블로그에 유입되니깐 별 감흥이 없겠지만 ㅋㅋ

30세 블로거는 지금 매우 기분이 좋답니당!




그렇게 보던 와중에 ㅋㅋㅋㅋㅋ 대한항공 비즈니스석 체험기가 다음 메인 아래쪽에 걸렸네요 ㅋㅋㅋ


왜 하필 이건지는 모르겠지만 ㅋㅋㅋ 최근엔 코이카랑 에콰도르 글이 많았다구 ㅋㅋㅋㅋ



▲ 엄청 아래쪽이고.. 10개의 탭중에 하나이긴 하지만 그래도 메인 ㅋㅋ


하.. 블로그 할 때 하더라도 메인한번 쯤은 괜찬잖아...?



자세히 보니 요렇네요 ㅋ

밀어주기 기능도 좀 넣어볼까.......... 싶기도 하네요? ㅎ


기분좋게 하루를 시작할 수 있겠어요 ㅋ

메인에 걸어주신 다음 컨텐츠 관리자님께 감사!


포스팅 마칩니다.


다음 메인에서 내려오자마자 이번엔 티스토리 메인에 걸렸네요......?




이번에는 티스토리 메인에 이 글이 걸렸네요 -_-

티스토리 메인은 두번째 걸리는... 경사


근데 이 글이 뭔가 임팩트가 있었나... 싶기두 하구요....!? 

어째도.... 감사합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