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oluntario de corea

컴퓨터를 받기까지..

by garyston 2014. 11. 30.

드디어 컴퓨터를 받았습니다만.. 음

기관장이 자기 쓰던 컴퓨터를 제게 주더군요.. (새건 기관장꺼 ^^)

뭐 그정도야 귀엽죠


하지만..인터넷 선이 문제가 있어서........ -_-

무선랜만 사용할 수 있는 상황이....... 그래서 인터넷 안되는 스페인어 윈도우가 깔려있는 PC!

거기에다가 왜 비밀번호는 알려주시지 않는 건지 궁금합니다 ㅋㅋ

뭐 윈도 설치 UBS나 CD만 있으면 비밀번호 해제 따위 가능하지만.. 그래서 해제를 했습니다


링크 참조 : http://tisiphone.tistory.com/255


여긴 조금 복잡하게 해놨는데...

1. 윈도 설치하는 화면으로 넘어갔다면 거기서 Shift + F10을 누르면 커맨드가 나오는데

2. 명령어copy c:\windows\system32\cmd.exe c:\windows\system32\sethc.exe

3. 윈도우 부팅 된다음에 Shift를 다섯번 누르고

4. 명령어 net user 계정명 비밀번호


이제 비밀번호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참 쉽..-_- 아닌가??


일단 뭐 그래여... 



그리고 인터넷을 쓸 수 있게 라인을 알아보니 뭐 이런저런 문제들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시청쪽에 다시 전화를 해서 도와달라고 이야기를 하고 ㅋㅋ


결국 아무것도... ㅋㅋㅋㅋ 되는게 없엉 ^^


그래서.. 갖고 온 넷북같은 노트북에 듀얼모니터 투입해서 당분간 사용할려구요



▲ 듀얼모니터 구성 ㅋㅋ (카톡만 하는건 아녜요 ㅋㅋ)


컴퓨터 요청한 다음에 한달이 넘어서 받았고

인터넷 선도 또 한달 걸리겠죠 뭐


한국같으면 미칠일인데... ㅋㅋ 여기선 뭐 늘 그려려니 하는....일입니다 허허허



일단 뭐 생활하는데는 지장없으니까요 ㅋ

여튼 언젠간 되겠죠!!!


그래도 모니터 받은게 어디야 비록 20인치 정도에 모니터 해상도는 1366 x 768 이라 눈이 빠질 것 처럼 아프긴 하지만 뭐 그게 중요한 ... (중요한데) 모르겠어요 ㅋㅋㅋ



결론은 컴퓨터 받아서 좋다 이거죠 ㅋㅋ 컴퓨터가 필수적으로 필요한 분들은 노트북 두개 챙겨서 출국하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ㅋㅋ


포스팅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