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oluntario de corea

해외 숙소 예약사이트 소개

by garyston 2014. 12. 7.

아무래도 해외에서 2년동안 생활을 하다가보면.. 어디 여행 갈일이 간혹 생깁니다

사실 저는 봉사활동을 ... 위해서 여기에 있는 사람이니까요 ㅋㅋ


뭐랄까.. 놀러다니는게 그렇게 당당하진 못하지만.. 현지문화탐방이란 미명하에 가끔.. 여행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사실 봉사활동을 하는 것도 정말 좋지만, 해외에 있으면서 2년동안 다른 나라에 있으면서 이래저래 여행을 하는 것도 ... 의미가 있고 좋으니까요.. (비.. 비겁한 변명입니다)


해외여행 많이 다녀보신 사람들은 아시겠지만..

좋은사이트가 참 많습니다 (근데 모르는 분들도 있습니다.. )


허허허허


한국에서도 숙소 많이 예약 해봤기 때문에 뭐랄까.. 제가 좀 알죠

출장이나 여행 이럴때도 많이 이용합니다


꽤 괜찮은 딜들이 나오기 때문에 한국에서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죠

하지만 한국에는 너무나도 다양한.. 좋은 사이트들이 많기 때문에 뭐 편하시지만 .. 이건 국제적인 사이트라 해외 유수의 호텔체인들이 좀 저렴......... 할 때도 있죠


일단 처음 이야기 해드릴 사이트는 

http://www.agoda.com/

입니다


저도 처음에 선배님께 추천을 듣고 사이트를.. 헤메였죠 ㅋㅋ

김희숙 선배님!! 감사해요.. ㅋㅋ


#1. 일단 사이트를 들어서면 이렇습니다 도시와 기간을 선택해봅시다 별도의 가입은 필요 없습니다



#2. 검색하고 나서 보면 이래저래 검색을 할 수 있죠 별 5개~1개 정도 호스텔인지 호텔인지 게스트 하우스인지 리스트로 이래저래 볼 수 있습니다 ㅋㅋ



#3 클릭해서 들어가면 자세한 사진을 보고, 숙소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볼 수 있죠



#4. 얼마인지 가격을 얼마나 더 내야하는지 이런저런 정보들을 확인 할 수 있습죠



#5. 어떤 추가 시설이 있는지, 확인 할 수 있죠.. 확인 해둬야 합니다 ㅋㅋ 뭐가 없는 그런 데도 있어요!! 


#6. 예약할 때 가격이 달라지는 걸 확인하시구요.. 결제는 해외 이용 가능한 카드로 사용 가능합니다 마스터/비자 등등등... 


그리고 결제하는 건 어렵지 않아요.. ㅋㅋ

돈이 없어서 문제지.......


실제로 여기서 결제를 하지 않더라도 이렇게 좀 찾아보고 가면 가서 숙소를 결정하더라도 가격에 대해서 조금 알고 있으니까 좀 더 센스있게 선택 할 수 있어요... 그리고 안 헤메도 되는거구요


사실 숙소 예약하지 않고 여행하다가 낭패를 보는 경우가 많으니까요

혼자 다니면 어떻게라도 되는데 혼자 다니는 경우가... 좀 드무니까요 하하


저는 혼자서도 잘 다닙니다

하지만 1인실 혼자 쓰는 것보단, 2인실 (트윈/더블)을 둘이 쓰는게 훨씬 저렴저렴 합니다


어짜피 방 한개인거니까요-



그리고 비슷한 사이트들이 몇개 있죠

저는 보통 2개 사이트 정도만 확인합니다


처음 소개해드린 http://www.agoda.com/ 과

두번째로 보는 사이트는 http://www.hoteles.com/ 입니다



#7. 호텔스닷컴도 무척이나 좋습니다... 두 사이트 비교해보고 예매하는 현명함을 보여줍시다 



사실 가맹된 호텔들이 서로 좀 다르기 때문에..  확인해볼 필요가 있어요 둘다-

두 사이트에서 겹치는 부분이 한 30~40% 정도 밖에 안되고 그리고, 가격이 조금씩 다르기도 합니다

왜 인지는 모릅니다 -_-



사실 봉사활동 하는 사람들이 세금받아서 여행다니냐고 욕할 분들이... 있긴 하겠지만요

사실 뭐 글로..버...얼 인재를 키우는 ... 길이 되기도 하니까요 

실제로도 많은 코이카 단원 출신들이 국제 기구에서 일하기도 합니다 ^^


그리고, 단원들이 모두 봉사만 생각하고 있는 사람들도 아니니까요.. 어떻게든 뭐든 하고 있으니까요

하핫


저는 좋은 정보르....ㄹ 안내해드리고 싶었을 뿐이에요 ㅋㅋ

정보는 나눌 수록 좋죠


하하...


즐거운 여행 되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