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oluntario de corea

소장님 오신날 - 기관방문한 사무소 사람들

by garyston 2015. 2. 3.

간간히 사무소에서 이렇게 기관에 한번씩 들리시나봐요~


사실 2주전..? 에 오셨는데.. 이제서야 포스팅을 하는 게으른.. ㅋㅋ

11월인가 12월에 오시는 거였는데~ 원래 일정이 변경되어서 요때 오시긴했죠 ^^


오시면 단원들을 다 모아놓고~ 맛있는 저녁도 사주시고.. 기관이나 단원들 활동에 더 도움이 되는게 뭘까... 같이 고민해주시는 좋은 시간을 보내고 가십니다 ^^;;


리오밤바에는 단원이 또 많아서~ 자주 뵐 수 있어서 좋죠!



#1. 소장님, 기관장님 요렇게 정상(?)회담을.. ㅋㅋ



#2. 열심히 필기(?)하시는 리오밤바 지역 담당 선아쌤~



#3. Rosa님이 있는 사무실에도 방문.. 



#4. 일하는 자리를.. 이렇게 방문 ㅋㅋ 



#5. 소장님 통역 및 수행비서 역할까지 만능인.. 이본 ㅎㅎ



#6. 뒷쪽 건물에도 오셔서 다양한 이야기를... ㅋㅋ



늘 적극적인 기관장님과 소장님이 만나서 이야기를 하니.. ㅋㅋ

여기 해줄 수 있는게 많을 것 같다고 부담을... 약간? ㅋㅋ


그래도 뭐 어느정도 생각한 것도 있고 방향 잡아 놓은 것들도 있으니~ 잘 진행하면 될 것 같습니다 ^^;;


바쁘셔서 자주는 못오시겠지만~ 진지하게 같이 고민해주시고 더 많이 뭔가를 해주시려고 노력하는 사무소 분들이 참 감사하네요

기관장님이 ㅋㅋ 업무 브리핑도 준비를 잘 해주셔서~ 

뭐 편하게 잘 구경 했죠.. ㅋ

난 내가 만들었지만... -_- 허허허


뭐 일단 저번에도 포스팅 했지만 ㅋㅋ 또 링크!


2015/01/16 - [Voluntario de corea] - 코이카 해외봉사단원의 흔한 활동소개 영상



앞으로도 꾸준히 노력하는 활동 -_- 하겠습니다.. ㅋㅋ

모든 코이카 단원들 힘내세요~~~


Cha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