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oluntario de corea

Dia del padre - 아버지의 날

by garyston 2015. 6. 22.

#1. Los companeros!!





우리 기관에 이렇게 사람이 많았었나....... 100명에 가까운 직원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ㅎ 70명이나 참석했습니다!

빠질 수 없는 기관에 속한 사람들도 있으니깐요 ㅎㅎ




#2. Comida para nosotros y preparacion!















돼지한마리 잡고~~ 맥주 두짝~~ 감자삶고, 옥수수삶고... ㅎㅎ

돼지 한마리로 프리따다, 치차롱, 그리고 껍데기;; (돼지고기에 털이 숭숭수숭숭숭... 근데 따로 뭐 조리도 안한...)


역시나 특출난 능력을 보여주시는 엘리느님 +_+

조리에 힘써주신.. 모든 동료님들 감사해요 ㅎㅎ



#3. Los juegos!!















당구, 축구 ㅎㅎ 그리고 즐거운~ 시간을 함께 보냈습니다 ㅎ


#4. Poto individual





에콰도르에서 처음으로 맞는 아버지의 날

나는 아직 아버지가 아니지만... 미래의 아버지 라고 챙겨주시더라 ㅎㅎ


어버이날이 없고 아버지, 어머니날이 따로 있는 신기한 에콰도르

아버지의 날 행사.


저번 어머니의 날 행사처럼, 기관 여직원들이 10$씩 모아서.. 외곽 큰 저택에서 진행되었습니다 ^^

아나의 집이라고 하더군요.... +_+

완공되진 않았지만......가족 별장이 엄청크네요


어쨌든~ 즐겁게~ 행사를 마쳤습니다... ㅋㅋ

춤추자고 엄청 권하던데 ... 한번도 안춘게 미안하지만~~


올해 아버지의 날 행사는 이렇게 잘 마쳤습니다 ^^ 내년에도..........또 기대해볼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