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oluntario de corea

직업교육 전시회.

by garyston 2015. 6. 26.

우연히 오늘 전시회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 당연히, 가봐야죠 ㅋㅋ 기관일인데..

복지센터인 기관에서는 다양한 직업교육, 문화교육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목공, 컴퓨터, 미용, 재봉 등의 교육을 기관 메인건물에서 하고.. 또 다른 센터들에서도 다양한 교육을 진행하죠 ㅎㅎ

오늘의 전시는 목공, 미용, 재봉 분야 이더군요 ㅎ


어쩐지 다들 말쑥하게 차려입고 오셨더라~~ 


#1. 미용분야 전시




앞에 앉아 있는 분은 딸인듯 하네요 ㅋ



#2. 재봉분야 전시







#3. 미용분야 헤어쇼! 다들 모델로 분하셔서.. 완성된 헤어들을 자랑하셨습니다~~ 신기한 머리스타일들이 많더군요 ㅎㅎ



#4







#4. 목공분야 호아퀸 형님.. ㅎㅎ 오늘은 말쑥하게~~~ 손이 무척 거치세요 아무래도 목공일을 오래 하시다보니까 ㅠㅠ







#5. 이렇게 많은 분들이 오셨답니다... 사실 다들 참가하신 분들의 친지들 친구들이라는 게 함정이긴하지만..




#6. 그리고.. 오늘 다양한 발표 및 연설을 해주신 기관 동료들!



코워커 다니형... ㅋㅋ 












#7. 마지막 귀여운 아가 샷........ㅎ



기관에서 이렇게 교육한 학생들의 작품을 전시하고 이런 계기를 갖는건 좋은 것 같아요

나도 나중에... 기관 내에서 클래스를 진행하게 되면.. 꼭!

한번.. 전시를 하고 싶네요~ 어떠한 방식이 될 지 모르겠지만... 뭐라도 한번 하면 의미가 더 커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ㅎ

늘 편하게 입고 다니시던 교육생들의 화려한 변신도 멋졌고!

그들이 해오던 것이 이런 것이구나...하는 것도 보게 되어서 좋더군요


가르친 선생님 입장으로 뭔가 보람을 느끼지 않을까... 싶네요 ^^

사진찍느라 다리는 좀 아팠지만 -_-;


이번 찍은 사진들은.. CD로 각 선생님들께 전달할 예정입니다 ^^

맨날 찍기만 하고 잘 드리지를 못해서...ㅋㅋ


오늘도 수고 많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