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oluntario de corea

첫 관람.

by garyston 2015. 12. 15.

현장사업이 끝나고, 

기증식도 끝났고,


이제 활용이 남았는데! 드디어 첫 활용하는 날이 되었습니다~

사실은 저번주에 약속이 있었는데 ... 당일 아침에 약속을 취소해주시는 하하하하... 


그래서 뭐 결국.. 오늘 첫 활용이 되었습니다 ^^

이민자 센터의 아이들을 초대하였습니다.


오늘의 영화는 Frozen!! 



#1. 어두워서 사진은 잘 안나옵니다....  



#2. 아이들이 옹기종기 앉아서 보고 있는 모습이 잘 안보이죠... ㅋㅋ 노이즈도 자글자글합니다....;;



#3. 불을 켜고 찍어봐도... 뭐 딱히 다르지는 않군요; 영화 막판에...ㅋㅋ



#4. 제 예상과 정확히 일치하게.... 카페트에 엎어져 있는 아이들이 나타났습니다



#5. 잘 누워 계시는.... ㅋㅋ



음... 영화관람을 시켜놓고 지켜본 결과..

역시 좌석배치가 문제가 있었습니다.


스크린에 너무 가깝게 위치해있으니까... 첫줄에 앉아있는 아이들은 제대로 시청하지를 못하더군요.......

원래 목표였던 5인 좌석 2줄이 실현되지 못한 결과랄까요... 끙

보조좌석을 만들어 놓긴 했지만 사실 좀 불편하긴 합니다.


언제 해줄지 모르는 의자 구매를 기다리기 보다는 뭐..... 나름 방법을 생각한거죠 뭐 -_-

안타깝습니다 쩝


그래서 뭐 결국... 다음에는 다른 방법으로 좌석 배치를 해봐야겠습니다.


그래도 기분 좋은 첫 관람이 되었습니다 ^^

우선 활용이 쉬운 영화관으로 이용부터!


수업 준비도 잘 해가고 있어요...... ㅎㅎ

'Voluntario de corea' 카테고리의 다른 글

노인요양시설 방문!  (0) 2015.12.24
¡Feliz Navidad!  (0) 2015.12.18
코이카 사무실 개축(?)  (2) 2015.12.12
장애인의 날.  (0) 2015.12.09
시골집으로 초대  (7) 2015.1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