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소비자

페이스 메이커

by garyston 2012. 1. 25.

간만에 또 영화관람을 했네요 =_=

롯데시네마 VIP인 관계로...;;

좀 싸게 봤음 ㅋ

영화는 정말 비싸지네요 한편에 9000원이라니 -_-;


시간이 맞는게 페이스메이커여서...관람 결정.

봐도 괜찮겠다한 영화여서

간략 영화정보예요.

페이스 메이커
감독 김달중 (2011 / 한국)
출연 김명민,안성기,고아라
상세보기

일단, 이후로 영화 내용에 대한 스포일러가 있으니.... 영화 관람하실 분들은 훠이


뭔가, 마라톤 영화라고 기대를 했더니... ㅋㅋ 생각보다는 그런 요소가 없어요.. 나름 취미 마라톤 하고 있는 사람으로써..(10K 완주 한번이 유일한 기록이긴 합니다 ㅋㅋㅋ)

페이스 메이커로 뛰기로 했던 사람이 한계를 넘고, 좋은 결과를 낸다. 요런 스토린데...

뭔가 인생에서 하고 싶은것 VS 잘하는것 이런 요소(?) 가 들어가 있고..

또, 나의 노력이 누군가에게 부담이 되고, 나를 포기하면서 뭔가를 한다는건 그걸 받는 사람에게도 부담이 될 수 있다는... 쩝

영화는 뭐 간단해요..

중간 중간에 좀 짜내는 내용과...;;

고아라! 이쁘네요? 연기 논란이건 뭐건 고아라는 이쁩니다. 너무 옥림이 이미지만 남아있는게 넘어야 할 산이긴 하겠지만...

그냥 적당히 즐겁게 볼만한 영화네요~ ㅋ

김명민의 연기는 언제나 그렇듯 극에 몰입할 수 있게 크게 도움을 주고요. 참 천의 얼굴을 가진 배우 같습니다.

간단 리뷰는 여기까지!

마라토너들이 내는 2시간 초반대의 기록은 엄청난거예요 -_-;

1분에 350m 정도를 뛴다고 계산하면 -_-; 100m를 17초 대로 뛰는거죠.......하하하

100m 17초가 안되는 여자분들도 꽤 계시져... 남자분들도 꽤 ㅋㅋㅋ 반성하십시다!! 운동하세영

문제는 이사람들이 100m 17초 기록으로 2시간을 뛴다는거 =_=

이거 거의 짐승 수준이져 짐승 ㅋㅋㅋ

마라토너들은 정말 대단해요 =_=

몸도 정말 달리기에 최적화 된 몸을 갖고 있죠. 완전 최고... 한마리의 영양같다는 느낌이 들데가 많아요 ㅋㅋㅋㅋ 그냥 주변에 잘 뛰는 사람들 이야기를 보면요-

저도 나름 자랑 좀 해보자면.....작년 위런서울을 우수한 성적으로 통과를 했고... 올해 봄엔 하프, 가을엔 풀코스에 도전할 생각입니다. 후후후

실제로 페이스메이커 팀도 꽤 계신데요- 페이스메이커가 되기 위해서는; 한해에 풀코스 완주 경력이 5회 이상이 되어야 선발 될 가능성이 높다고 하더이다... 하하하 풀코스라니.........무섭 ㅋㅋㅋ

저도 언젠간 페이스메이커를 한번 해보고 싶군요!!! ㅎㅎ

'문화소비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범죄와의 전쟁  (0) 2012.02.27
사물의 비밀  (3) 2012.02.09
김동률 콘서트.  (1) 2011.12.26
스물 아홉살  (0) 2011.12.18
김사랑 콘서트.  (1) 2011.1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