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명한구매자

한겨울 건조한 피부를 위해 「세타필」

by garyston 2016. 11. 25.

피부가 건조한 당신을 위한.. 많은 선택이 있지만 ㅋ

올 겨울의 선택은 세타필입니다!!


항상 피부가 건조한지라 바디로션 또는 바디오일과 함께 하는 삶을 살고 있는데요..

간만에 니베아 젤 파란색 큰통을 벗어나서.. 세타필 모이스쳐라이징 로션을 구매했죠 ㅋ


브랜드가 과연 어느나라의 것인가 궁금해서 찾아보니

세타필은 피부전문 제약기업인 "갈더마"가 만들고, 갈더마는 네슬레와 로레알의 합작 브랜드라고 합니다!?

레알?!


여튼...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를 위해 개발된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라는 포지셔닝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누가 그랬느냐구요? 아 .. 나무위키요 ㅋㅋㅋ



▲ 이렇게 591ml 펌핑!


가격은 나름 저렴하게 산 것 같은데 한개에 12,000원 정도 줬던 것 같습니다.

네이버 최저가는 뭐 7,000 ~ 8,000 원 대가 꽤나 형성되어있는데.. 이건 사용기한이 한두달 남은 것 재고떨이 더군요 -_-;


그런거 사면 안되니까요 허허


본격적인 겨울이 되면 보습력에 대해서 니베아 울트라... (여튼 그 제일 파란 통 ㅋㅋ)와 비교해 볼 수 있게 되겠지요?

(과연 그때 기억하고 업데이트를 할 것인가.......???ㅋㅋㅋ)


발림성은 둘다 유분 가득 ㅋㅋ

피부에 물기가 남아있을때는 잘 섞이지도 않는 기염을 토합니다 ㅋ

엇비슷하게 잘 안섞여요...ㄷㄷ


가격은 훨 비싼 세타필인데.. ㅋㅋ 비..비싼게 좋은거겠죠? ㅋ

일단 뭐 얘는 Body 라고 적혀있지만 얼굴에 발라도 큰 이상이 없는 애라고 하니깐여...

(사실 니베아도 그럴지 몰라 ㅋㅋㅋ)


올 겨울은 이렇게 세타필과 함께 하기로 했습니다.

올 겨울을 잘 버티고 진짜 후기를 업데이트 하는 걸로 ㅋ


저는 사실 건선도 있고 피부의 건조함에 꽤나 예민한 사람이라... 겪어보면 분명히 알 수 있을테지요 ㅋ

예전 겨울엔 니베아 + 뉴트로지나 세서미 오일 같이 썼었습니다.


지..진실된 후기 올릴께요


그럼 다들 모두 겨울 피부건강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