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양이집사

우리 냥이들 사진 + 어도비 라이트룸!

by garyston 2014. 4. 28.

별건 아니지만..

사진을 찍기 시작하면서~ 하고 싶었던 사진을 뽑기 위해서 이제 보정이란 걸 시작했습니다

포토샵은 좀 어려워서 .. 

찾아보니 어도비 라이트룸이라는 프로그램이 있더군요 ㅎ


그걸로 이래저래 보정을 해보고 있습니다

뭐 배우는 것도 아니고 그저.. 써보고 있는 수준이라; 쩝.. 일단 다양하게 보정을 해보았습니다 ㅋㅋㅋ



▲ 요염한 가루..



▲ 과노출 (눈아프네요 ㅋㅋ)



▲ 계속 가루..



▲ 또 가루..



▲ 보정으로 다양한 느낌을 주는게 가능하네요



▲ 하지만 가루는 졸리죠



▲ 대비가 강렬합니다... ㅋㅋ



▲ 지지는 요래 뒹굴



▲ 봤구나?


지지 사진은 보정따로 안했어요 ㅋ

안해도 될 것 같아서 뭐 ㅋㅋㅋ


확실히 가루는 햇볕드는 곳에서 지내는 걸 좋아하는 것 같아요 ㅋ

따뜻한 햇빛 아래에서 냥냥 거리고 있더군요 ㅎㅎ


라이트룸을 더 활용할 방법을 이래저래 찾아봐야겠어요 ㅋ


본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 광고를 클릭해주세요~

큰 도움이 된답니다. 행복한 하루 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