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양이집사

삼묘와 함께한 즐거운 마지막 날

by garyston 2014. 5. 2.

한 때 삼묘가정을 이루고 지낸적이 있죠


그 때 등장한 고양이들은 지지 이거나.. 우쥬이거나 둘 중 하나였죠

흐흣


지지가 결국 떠나갔습니다

지지가 떠나간 빈자리는 남아있지 않아요 ㅋㅋ

이미 다 잊었죠 우리 아이들은 시크하니까 애들이 그렇죠 뭐 -_-


고양이들은 다 그런 존재랄까요.. 사물에 관심이 없죠; 공간에나 조금정도 관심이 있으실까?!

밤에 올라가서 고양이들의 사진을 열심히 찍어주었습니다


지지 안녕!! 


다음에 올때는 서로 하악질 하지 않고 즐겁고 행복하게 지내다가 갔으면 좋겠구나 ㅋ

어쨌든 안녕-



▲ 지지와 가루와 다리의 콜라보레이션



▲ 냄새를 맡는 가루..



▲ 내 발의 냄새를 맡는 가루.. 왜지!?



▲ 도도한 수냥은 언제나 저 멀리에...



▲ 지지의 뭔가를 바라보는 눈



▲ 니들 때문에 쇼파를 안사.. 못사



▲ 다이나믹한 스크래칭



▲ 다이나믹한 스크래칭칭



▲ 꾸준히 긁어댑니다 아주 그냥...



▲ 긁고 그 위에서 또 행복하게 지내는 냥이들..



▲ 좀 졸린듯한 지지 ㅋㅋ



▲ 사실 훼이크..



▲ 뭘 그리찍냐.. 하는 뚱한 표정



▲ 이제 여기도 안녕이구나하는 표정



▲ 지켜보고 있다..!?



▲ 늘어진 지지... 졸령



▲ 뭔가를 바라보는 공격적인 눈빛



▲ 잘있어라~ 집사야 나 간다 ㅎㅎ


그렇게 지지는 떠났쥬~

다시 보기는 힘들겠지만... ㅎㅎ 앞으로도 잘 지내려므나 지지~~ ㅎㅎ


포스팅 마칩니다~



본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 광고를 클릭해주세요~

큰 도움이 된답니다. 행복한 하루 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