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양이집사

나른한 오전의 냥이들~

by garyston 2014. 5. 16.
역시 날씨도 좋고.. 나른하고...
여름이 다가오는.. 늦봄 즈음이라 ㅎㅎ


3층집은 다양한 기후를 보입니다 -_- (우연치 않게 3층집에서 기거하고 있습니다 ㅋㅋㅋ)


1층은 북극의 대부분의 느낌같은 툰드라 기후..

2층은 온대와 열대의 중간 즈음인 아열대성 기후..

3층은 열대기후 ㅋㅋㅋ 바로 열을 받기 때문에 꽤 덥습니다


냥이들은 주로 3층에 기거하는데...

오전 11시 즈음이 점점 따스해지는 시기라 보통 자고 있죠 ㅋㅋ

평소에도 잘 자요; 맨날 자요 ㅋㅋㅋㅋ 부러운 것들 ㅎㅎ


자는데 슬그머니 올라가서 날린 털들을 또 정리하고 있는데... 가루가 뛰어내려오더니 관심을 보여주네요...


요새 동영상 찍기에 맛들려서...배경음악의 올바른 선택은 어렵지만 예전에 좋아했던 연애시대 OST로!

한번 올려봅니당 ㅋ



▲ 가루의 똥그란 얼굴 ㅋㅋ


가루가 냥냥 거릴때 허리 양옆이 부풀어올라서 털이 올라갔다 내려갔다 하는게 좀 귀여웠고... (이상한 디테일)

영상 끝날 때의 수의 냥! 하는 게 귀엽네요 ㅋㅋㅋ


오늘도 2인 2묘가정은 행복한 봄을 보냅니다 ㅋㅋㅋ

나만행복한가 ㅋㅋㅋ



이만 포스팅 마칩니다!


본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 광고를 클릭해주세요~

큰 도움이 된답니다. 행복한 하루 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