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양이집사

고양이 아침 운동!?

by garyston 2014. 5. 14.

간만에 아침일찍 냥이들에게 빗질도 해주고...

노는 시간을 가지고.. 동영상도 촬영해서 간만에 업로드.. ㅋ


요새 유튜브를 많이 쓰고 있는데요 이거 이런저런 편리한 점들이 많네요

자동으로 알아서 보정을 해주질 않나... 이런 아름다운 기능들이..


역시 신세계예요

알고 있는거랑 실제로 써보는 거랑은 역시 다름.. -_-


그렇게 유튜브님의 수정을 통해서 만들어진 영상~

음악은 내가 집어넣음 ㅋㅋ


근데 영상 안나옴 빡침 ㅋㅋㅋ 결국 직접 업로드............. 아이씨!!!!!!!!!





어째도 가루는 이쁘죠

좀 게으른.. 가루를 괴롭히면서 좀 놀아달라고 제가 구걸한 느낌 ㅋㅋㅋ


그래도 잘 놀아주니까 고마워 백사자 같은 고양이야 ㅋㅋㅋㅋ



포스팅 끝!


본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 광고를 클릭해주세요~

큰 도움이 된답니다. 행복한 하루 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