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oluntario de corea

크리스마스 기념 유치원 방문!

by garyston 2014. 12. 23.

오전에 .. 과자포장이나 마무리 할 요량으로 장갑을끼고 작업준비를 하고 있는데.. 

기관장이 어딜 가자고 하시네요?


뭐라시더라? 앙헬레스... 가 있는 곳이라고 해서..

뭣이? 천사들이 있어? 당장 가겠습니다


자리가 부족해서 공이 잔뜩실려있는 짐칸같은 뒷자리에 앉아서.. 갔죠;

가보니 유치원 이더군요 ㅋㅋ


사진으로 함께하시죠


#1. 간만에 행사뛰는 언니들이 계신... 행사 반가워요.. ㅋㅋ 예전에 행사뛰던 기억이 새록새록 ㅋㅋ



#2. 남미의 행사에 음악이 빠질 수 없죠 ㅋㅋ 



#3. 귀빈석에는 우리 디렉또라(기관장), 시장부인, 시장, 레...레이나.. 가 앉아 있습니다 ㅋㅋ



#4. 크리스마스 행사다 보니.. 신부님과 함께하는 행사더군요.. 기본적으로 미사를 베이스로 ㅋㅋ



#5. 미사는 잘 모르지만.. 내가 소지섭은 좀 알.. 뭐래 ㅋㅋ 아이들이 성물을 하나씩 신부님께 가져다 드리더군요..


알고보니 장애아동 유치원 같았습니다.. 앙헬레스(천사들)는 이 아이들을 지칭하는 말이었구요

이런 천사들도 이쁘죠


#6. 선글라스 끼고 간지나는... 신부님 ㅋㅋ 연예인인줄..


성수를 모든 사람들에게 뿌려주셨는데.. ㅋㅋ 락스타 공연온 줄 알았네요~ 워낙 물을 거칠게 뿌려주셔서 ㅋㅋ 깜짝 놀람..

그리고 행사가 끝나지도 않았는데.. 쿨하게 집에 돌아가심.. 스타맞네 스타 ㅋㅋ



#7. 그리고 리오밤바 시장의 일장연설.. 이분 목소리가 참 좋아요 ㅋㅋ 그리고 옆에서 사진찍는 다니형.. ㅋㅋ



#8. 한국에서 시장보기는 참 힘들지만.. 뭐 여기선 아깝게 느껴집니다 워낙에 뭐... 자주뵈니 ㅋ



#9. 뭔가를 기념하는 촬영같은데... 시장부인과 우리 기관장님.. ㅋㅋ 옆 사람들은 모름여 ㅋ



#10. 옆동네 고딩(?)들이 와서 열심히.. 음악을 연주해 주더군요.. 대체로 경쾌합니다 ㅋㅋ



#11. Rosa님과 나... 포즈가 .............. 하아



#12. 이어진 축하공연.. 무슨 의민지는 모르겠지만 의상은 고퀄 ㅋㅋ 준비는 저퀄... 뭐야 이거 진짜 ㅋㅋㅋ


악기 공연이나 노래 같은 경우는... 상당히 괜찮더군요 ㅎㅎ 근데 초빙이 아니라 기관에서 일하는 사람들이 잽싸게 옷을 갈아입고... 하는 이런 ㅋㅋ 재능이 있는 분들이 상당히 많으세요.. -_-b


#13. 그리고 쇼타임 ㅋㅋㅋ 귀빈들이 아이들과 어울려서 춤을 추어주는 그런... 분위기였습니다 저는 앉아있었어요..



#14. 마지막으로.. 시장/시장부인/레이나가 준비해 온 선물(날 깔아뭉개고 있던 공들)을 아이들에게 하나씩 나눠주더군요



#15. 정치인들 하는 일들이.. 뭐 다 그렇긴 하지만.. 이런행사에서 계속 보게 되니까 시장..형도 좋은 사람인 것 같아요 ㅋㅋ



#16. 그리고 레이나는 항상 옳죠 근데 좀 특이하게... 갈라파고스 레이나가 오셧어.. 리오밤바 레이나는 바쁜가 ㅋㅋ 



이렇게.. 장애(이거 이렇게 쓰면 나쁜 표현인가..요?) 유치원에 들려서.. 크리스마스를 기념한 미사도 드리고, 그들을 축복하고 선물도 나눠주고 함께해는 행사가 한번이라도 있다는 것이 좋아보였습니다


그리고 이 기관에서 우리도 뭔가.. 더 해줄 수 있는게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했구요

리오밤바에서도 이런 명절에 주변을 돌아보고 사람들을 돕는 모습이... 

모든 나라가 다르지 않구나... 잘살고 못살고를 떠나서 더 가진 사람이 더 못가진.. 더 힘든 사람을 도와야 된다는 생각을 갖고 사는 사람은 어디에도 있구나 라는 생각이 들어서 뿌듯했습니다


에... 뭐 저도 잘.. 해야겠죠 ^^



주변을 돌아보는 크리스마스 되시길!

챠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