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oluntario de corea

남미의 크리스마스는 어떨까요?

by garyston 2014. 12. 24.

요새 크리스마스 관련 포스팅이 꼬리를 물고 있군요.. ㅋㅋ

뭐 그만큼... 크리스마스 행사가 많다는 거겠죠 :)


2014/12/22 - [Voluntario de corea] - 크리스마스 - Para Navidad

-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근무하고 있는 기관에서.. 하고 있는 것들


2014/12/23 - [Voluntario de corea] - 크리스마스 기념 유치원 방문!

- 크리스마스 기념행사.. 장애가 있는 아이들이 있는 특수학교에서 진행 된 행사


2014/12/23 - [Voluntario de corea] - 에콰도르(대학생) - 한국(코이카 단원) 파티!! - Fiesta con los ecuatorianos

- 주말에 이뤄진 한국/에콰도르 합동 파리~~ ♨


2014/12/24 - [문화소비자] - 크리스마스 예배 - Noveno para Navidad

- 기관에서 드리는 .. 크리스찬의 아홉번의 기념예배



이번엔, 주말(12/21 일)에 시청행사로 열린.. 아이들을 위한 행사!

준비하는 시간은 빼고, 13 - 17시 정도에 끝이났어요 ㅎㅎ


이제 사진으로 보시죠 ㅎㅎ



#1. 행사 장소는 언제나.. 빠르케 인판틸!! 세팅 직전입니다.. 이것저것 들어오고 있죠 ㅎ



#2. 주변을 돌아보니 익숙한 차량 두대가! ㅎㅎ (기관 차량들이에요)



#3. 구호물자(?)를 싣고 나타난 하이메 & 호세 ㅎㅎ



#4. 풍선도 불어서 붙여놓고... ㅋㅋ



#5. 일정도 체크하고 다들 분주합니다 ㅋㅋ 저도 틈틈히 풍선도 돕고 ... 일 했어요 ㅋㅋ 



#6. 못보던 분들도 있었는데 거의 시청직원이었던듯..?! 



#7. 그놈의 풍선.. ㅋㅋ



#8. 그러고.. 우리 차량으로 들고 들어오니... 또 빵 작업을 ... 하고 계시더군요 ㅋㅋ 잽싸게 도왔습니다!



#9. 난시와~ 아니따, 자넷까지.. 살벌하게 빵을 컷팅 ㅋㅋ



#10. Rosa님도 역시... 동참하고 있죠 ㅋ



#11. 저도 빵을 담아서 숫자세는 일을 했답니다... 큰 일은 아니지만 ㅋㅋㅋ



#12. Rosa님과 간만에 셀카~ ㅋㅋㅋ 이때까지는 날이 맑았었는데.. ㅋㅋ



#13. 그러고 공연이 시작되었죠... 아직까지는 가운데에 많이 와있지 않은 사람들... ㅎㅎ



#14. 인형극과 마술이 메인이었습니다...만 ㅋㅋ 저는 좀 피곤해서 차에서 좀 졸고 있었죠



#15. 공연들이 대충 끝나고... 기념품(캬라멜로스)을 받기 위해 길게 줄을 선 사람들을 배경으로 셀카!! 



#16. 나눠주는 일을 하고 있던 파니(기관장).. 피곤해보입니다 ㅎㅎ



#17. 그리고.. 행사에 지원해준 군인아저씨들에게 만들어놓은 빵과 음료를.. ㅎ



#18. Rosa님 컵셔틀 ㅋㅋㅋ



#19. 그 다음으론.. 경찰분들 ㅋㅋ 이번엔 빵셔틀입니다 Rosa님 ㅎㅎ 항상 적극적으로 활동하는 게 .. 보기 좋아요 ^^



#20. 마지막으로 끝까지 수고한 우리 식구들이 모여서 콜라와 빵을 나눠먹었다고 합니다.. ㅎㅎ



사실 일요일에 일하는게 뭐가 좋겠느냐만은... ㅋㅋ 그래도 다들 적극적으로 일하는 모습이 보기 좋더군요

참 착해..


그리고 재미있었던 건.. 보통 이런 행사하면 관계자는 목걸이 같은걸 나눠주잖아요.. 

그걸 각자 개인이 준비해오더라구요 귀찮은 사람들은 그냥 옷에 붙이고... 재활용 할 수 있는 획기적인 방안! ㅋㅋㅋ

풍선도 버리는게 아니고 어디론가 챙겨가던데 어디다 재활용할지는 미지수... 였습니다 ㅎ


특별히 책임지고 할 일은 없었지만 행사 하나를 끝내고 나면 뭔가 찡한... 그런 느낌 있잖아요 ㅋㅋ

그런 느낌이 들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비가 왔음에도 공연을 재미있게 보고.. 작은과자 봉투에 행복해하는 아이들을 보면서, 물론 뭐 과자봉투하나로 행복해 할 아이들은 아니지만... 한국에 있는 봉사단 아이들 얼굴이 떠올랐습니다 ㅎ


다들 잘 지내고 있을지... 궁금하네요 ㅋㅋ


녀석들도.. 여기 아이들도 Merry Christmas & Feliz Navidad!